[오늘의 일기] 좀 더 피곤한 야근날

in #kr6 years ago

pexels-photo-703009.jpeg

제가 야근이 많은 편은 아닙니다만 의도치 않은 야근은 피곤한 일입니다.

퇴근 후 하고싶던 일이 있을 땐 특히나 더 피곤해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야근으로도 일이 해결되지 않아서 짜증이 머리끝까지 차올랐습니다.

퇴근하면서 엘리베이터의 거울을 보니 왠일로 눈까지 누렇게 충혈이 되었습니다. 요새 잠을 잘 안잤더니 피로가 쌓이고 있었나봅니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회사가 비슷하겠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사원직급은 잘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뽑지 않고 있습니다. 청년들이 힘들 수 밖에요.

경력직 또한 제가 입사한 이후로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 와중에 사람은 조금씩 빠져나갔죠. 그런데 오히려 해야 할 일은 늘어나는 역설적인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제일 큰 문제는 회사가 장사가 잘 되어 할 일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는겁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생략합니다만 회사를 살릴 구원투수라는 것이 과연 이 세상에 존재하긴 하는걸까 궁금해집니다.

있다면 하루 빨리 나타나서 악순환의 고리를 끊어주면 좋겠네요. :)

DQmQJySGPCWWhtS9Gw2aoR9pa3n43XCN5yvmKMwVWBk8Eym.png
[이런 멋쟁이 상사! (호출하진 마세요...)]

취미생활은 내일로 미루고 오늘은 집에 가자마자 잠을 청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행복 가득한 수요일을 맞이하시길 빌어봅니다!

Sort:  

존버하다보면, 좋은 일이 생기겠죠.

오늘도 또 야근을 하게되네요. ㅎㅎ 회사가 잘 되기를!

ㅠㅠ... 많이 힘드시겠습니다.
제가 있는곳도.. 여러모로 힘들어서.. ㅠㅠ..

회사가 장사가 안되니까 그게 힘드네요. 고생한 보람이 있게끔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기사님이 이상한 분인게... ㅠㅠ

취미생활을 미루는 그 박탈감이랄까.
제가 다 아쉽네요.
오늘은 이미 금요일이지만 개운하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근사한 주말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글을 읽고 저도 예전에 직장생활 할 때 스트레스에 이리치이고 저리치이며 제정신 아닌 상태로 살았던 때가 생각에 나네요 ㅠㅠㅠㅠ
기운 내시기 바랍니다~ ㅠㅠ!!

네 감사합니다! 바쁜 기간에는 저 스스로 스케줄 조정을 잘 해야하는데 일이 너무 많아지면 꼬여버리더라구요. ㅠㅠ
기운 내겠습니다!

다 때려치고 어디 좋은데 여행이나 갑시다!ㅠㅡㅠ

스팀 1000달러가 되면 가능한 시나리오일듯한...ㅋㅋ

많이 고단하시겠어요... 시간은 또 후딱 가게 되어있으니 금방 주말이 올거에요 ㅋ 화이팅!!

주말이 되기 전에 끝내야 맘 편히 쉴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아구.. 고단 하시겠어요...
저희는 12시간 이상 일해도 수당이 안나와요 ㅠㅠ
법을 안지키지만.. 말할 수 없는..... 에효효..
힘내서 화이팅 하세요!!

그럴수가 ㅠㅠ
7월이 되면 정당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seulbongbong님도 화이팅입니다!

일이 늘어난다는게 정말... ㅠㅠㅠㅠ 고생 많으십니다. 힘께 힘내요.

네! 저보다 힘든 분들도 많이 계시니 모두 함께 화이팅입니다! 가족을 위하여!

어제의 제 상황과 똑같은...ㅠㅠ
오늘은 좀 더 나은 수요일(밖에 안됐다니...😢)을 맞으시길 바래요!!

직장인 파이팅입니다!! 오늘은 일찍 퇴근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일찍...)

잘 주무세요. 피곤하시겠어요 ㅠ
저는 비록 잠시 일하다가 10분간 휴식인데,, 써주신 글을 보고 다른 분들이 쉴 수 있으니 좋은 글을 나눠주신 것 같아요. ^^

밤에 일하시다니 힘드시겠습니다. ㅠㅠ
해외에 계신 것일 수도 있겠네요!
저를 위해 소중한 시간을 사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