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괜찮아, 내일은 더 신나게 지내자

in #kr6 years ago

네잎클로버까지 발견하시고 행복한? 산책이셨네요 ㅋㅋ
전 어제 18개월 조카랑 한 침대에서 자다가 얼굴발로 얻어맞고 맞은건 전데 조카는 짜증내고 ㅋㅋㅋㅋ벽이랑 침대 사이에 붙어서 잤어요 ㅋㅋㅋㅋㅋㅋ아기들은 정말 무서워요~~

Sort:  

레이라님? 행복한 산책 함께해요~~ㅎㅎㅎ
발로 걷어차이는 거 진짜 아픈데...ㅠㅠ
저도 뺨 맞고, 머리 맞고 별 본 적 있거든요...ㅎㅎㅎㅎㅎㅎㅎㅎ
레이라님 처음부터 벽에 밀착돼서 잤어야죠!!
왜 조카님 자리를 침범했어요!! ㅎㅎㅎㅎ

제가 잘못했죠 ㅠ 처음부터 붙었어야 됐는데 ㅋㅋㅋ
사실 밤새 자다깨다 피곤했는데 아침에 이모가 집에 안 가고 자기랑 같이 있었던 걸 안 조카가 좋아하는 모습에 또 피곤이 싹 사라졌네요.
엄마들은 정말 대단해요...전 가끔 하루도 이리 피곤한데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