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읽는 사람들의 이야기' - 전병근, 《요즘 무슨 책 읽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전문가의 독서 이야기는 늘 환영입니다. 누구어떤 책을 어떻게 해서 읽게 되었다, 라고 하는걸 듣는것도 왜인지 모르겠지만 재미있어요. 독서 릴레이라는 좋은 취지의 이야기가 있으니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ㅎㅎ

Sort:  

@laylador 님의 독서 이야기도 들려주세요. 환영합니다.
그러고보니 문득 얼마 전에 읽은 르 클레지오의 《황금 물고기》가 생각났습니다. 주인공 이름이 라일라, 그리고 황금의 프랑스어가 d'or 인데, laylador이라는 아이디가 거기서 유래한 것일까요.

지금 작업하고 있는것만 끝내면 미뤄뒀던 독서를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글을 쓸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pediatrics 님의 글 읽으면서 소소히 힐링하고 있어요. 아직 시작하지 않은 책이 두권이 있는데, 이걸 다 읽어버리면 새로 책을 받을수 있을때까지 좀 걸리기 때문에 아껴둔 탓도 좀 있네요. ㅎㅎ 별거 아니지만 제 닉네임의 유래는 제 세레명인 lailah 에서 따왔고 뒤의 lador 은 어렸을때 제 레이블을 설립하자는 꿈을 키울때 생각해논 이름인데 둘이 붙여져서 만들어졌어요. 예전에 Poisson d'or 를 읽었을때 주인공 일대기가 저와 비슷한 부분이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렇게 해석을 해 주시다니 우연의 일치인가요. ㅎㅎ

프랑스 + 비슷한 아이디로 생각이 난 것이죠^^; 우연의 일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