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재부 발끈 "합의 아닌 법무부 의견일뿐"

in #kr7 years ago (edited)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101&oid=018&aid=0004009939

금일 오후 3시44분 기사입니다.

  • 법무부 장관 "폐쇄법안에 부처 이견 없다"
  • 기재부 발끈 "합의 아닌 법무부 의견일뿐"
  • 가상화폐 과세 계획 차질, '김동연 패싱' 우려도


    어떻게 될까요..
Sort:  

그런거죠? ㅠ.ㅠ
근데...
왜이리 신문들에서 난리가 난걸까요?
덕분에... 요동치는 가격...

하루 거래대금만 수조원이 넘는 시장을 건드리는데 이렇게 손발이 안맞고 아마추어처럼 접근을 하는걸까요ㅋㅋㅋ

참 웃깁니다

그러니까요!

시장은 개박살나고 멘탈 터진사람 수두룩한데... 저렇게 손발이 안 맞는 모습을 보여줄 줄이야;;

말 한마디 파급력이 엄청나단걸 몰랐을리는 없는데...

정말 그걸 몰랐을리는 없을 것 같은데 말이죠..

ㅠㅠㅠㅠ
저 어제 오늘 가슴벌렁증에 따끔 거려요
스트레스 앙~~~

아이구 ㅠㅠ 몸까지 상하면 아니됩니다. 마음 잘 다스리시길..

항상 이런식이네요.
일단 터트리고 어.. 아냐.. 하면 다시 폭등... 가즈아~

ㅠㅠ.. 결국 돈 없는 개미들만 패닉셀하고 멘탈 털립니다..

이건 뭐 완젼 쇼네요... 거참.... 책임있는 자리에 있으면 말도 신중해야하는데...

도둑질도 손발이 맞아야 해먹을텐데 코메디쇼라고 하기엔 시장 참여자들의 손실이 참.. 웃프네요.

정말.. 이게 한두푼이 아닌데 말입니다..

어이가없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882.05
ETH 2579.0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