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n] 찬 공기 속에서 축축하게 비가 내리는 날 + @cyan2017 외 38분께 감사인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라비돌 @laviedor 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란, 참.. 감기걸리기 좋은 날씨 인 것 같아요.

저도 며칠동안 자고 일어나면 편도가 많이 붓는 듯한 느낌이 있는데요.

이런 날씨 일수록 왠만하면 몸을 사리라고 말하고 싶지만, 현실이 녹록치 않으시지요?

커피를 너무나 좋아하는 저는, 잠시 카페에 들려 쉬다 가렵니다.

따땃한 “스타벅스 돌체라떼” 한잔 ~

평소엔 잘 마시지 않는 돌체라떼, 왠지 오늘은 땡기네요 ㅋㅋㅋ

저도 팔로우 수가 어느덧 100이 넘어버렸는데, (아직 애기 ㅋㅋ)

어떤 이벤트를 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 지 매일 고심중입니다 ㅎ

기분 같아선 보팅 해주신 모든 분들께 커피 한잔 씩 돌리고 싶은데.....

무튼, 고민해보고 조만간 이벤트를 진행해보겠음다 ^^


그리고, 아래 게시물에 대해서 많은 관심과 애정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kr-newbi] 내가 스팀잇을 하게 된 이유와 다짐.

@cyan2017 님과 더불어, 위 게시글에 보팅과 댓글로 응원해 주신 모든 스티미언 님들께서, 제가 스팀잇에 잘 정착 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셨습니다. 

잊지않고, 기회를 만들어서 보답 하도록 하겠습니다 ~!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이상. 뉴비를 생각하는 뉴비 @laviedor 이었습니다.

Sort:  

축하드려요!
즐겁고 신나는 하루와 스팀잇 즐기시길 바랍니다~!

야호~ 미약한 힘이지만 저도 포함되어 있네요.^_^ 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즐겁고 멋진 스팀잇 하시길 응원하고 기대합니다.^ㅅ^

보팅했어요 커피 사주세요~~ㅋㅋ
장난이구요 ㅋㅋ
날 차가울땐 라떼만한게 없죠 ㅋㅋ

오! 축하드려요!! 이벤트 기대해야겠네요^^ㅋㅋㅋ

이벤트하면 참가하고 싶어요! 팔로우 100 축하드립니다!!♥

축하드려요 ~~ !! ^^
커피 마시고 싶어지는 사진이에요 ~~ >_<

새상에 모든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꿈을 갖고있는데 사진에 군침.. 거기다 이름이 돌체라떼라니!!.. 버킷리스트에 메모하고갑니다~ 항상 응원할께요!

지금보니 158분이 팔로우하고 계시네요. 여튼 축하드리고 돌체라떼는 못먹어봤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잘 정착하실거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