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안녕하세요.
전업집사, 부업투자자 시안입니다.
이번에 뉴비에게 따뜻한 응원을
하는 소소한 이벤트에
@laviedor 님을 소개하게 되어서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 )

https://steemit.com/kr/@cyan2017/6-3-06-laviedor

위 글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스팀잇에 적응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 )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저두 스팀잇으로 건너온지는 일주일...ㅎㅎ
오늘에 어울리는 영화를 추천해드리는 '영화소물리에'입니다 ㅎㅎㅎㅎ 성폭행때문에 시끄러운 오늘은 https://steemit.com/kr/@greatstory/4r3u8d
이영화 추천드려요

시안님 포스팅에서 건너왔습니다 :)
뉴비의 정착을 응원합니다!
제 이벤트에도 참가해주시와요!

감사합니다 ^^ 이벤트 참가 해보겠습니다 ^^

저도 한지 1달 조금 넘은 뉴비에요~ㅋ 소통만 잘 하셔도 훌륭한 스티미언이 되실수 있어요~!! 전 아직 소양이 부족하지만요 ㅋ

소통을 위해 노력하는 스티미안이 되겠슴다 ^^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되었는데~~비슷한 이유로 시작해서 하다보니 이안에서 스스로의 방향성을 찾게되는 것같습니다!!응원합니다 우리 힘내요^

응원 감사해요^^ 방향성을 찾았다니 다행이네요 ^^ 자주 소통해요 ㅋ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팔로 할게요 ^^

화이팅! 시작이 반이라는 말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힘나서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

저도 리플...ㅜㅜ 리플때문에 블록체인 공부하고, 스팀잇까지 알게되서 넘어왔습니다. 비록 리플은 막차를 탔지만 ;; 지금 시작하는 스팀잇은 첫차라고 생각됩니다 ㅎ 같이 달려봐요^^

리플에서 스팀잇 까지! 동지애가 느껴지네요 ㅋㅋ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만나요

"고래들에게 배우고, 뉴비들과 나누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스팀잇 가입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좋은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팔로우 했습니다 ^^

좋은 글 잘 보았습니다. 늦지 않았습니다.^_^
지금부터 꾸준히 가시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겁니다.
멋지고 즐거운 스팀잇 생활 되세요~ㅎㅎ

감사합니다 울곰님! 팔로했습니다. 많이 배울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15.45
ETH 2606.9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