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여행] 옹핑케이블카 타고 “옹핑빌리지”에서 <망고팬케잌> 먹기
안녕하세요. 라비돌 @laviedor 입니다.
오늘은 홍콩맛집 중 한 곳을 소개해드릴려 해요~
더불어 힐링되는 추천 여행지도 함께^^
홍콩에 한번쯤 다녀오신 분들은 다 아는 옹핑케이블카와 옹핑빌리지!!!
저는, 홍콩여행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건.. 음식.
다른것보다 먹는게 너무 힘들더라구요.
그런데 홍콩에는 영국령 국가였기에, 애프터눈티 등 차와 디저트문화가 생활화 되어있다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래서 차 뿐만 아니라 디저트종류도 다양하고, 많이 발달되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인, “망고팬케이크”를 소개할게요~
망고는 홍콩의 특산물이기도 하지요~^^
먼저, 옹핑케이블카를 타고 옹핑빌리지로 향합니다~~~
바닥이 보이는 ‘크릴스탈’로 탑승.
뛰어볼까? 으아앙~~ 무섭지만.. 재밌어!
와우~~~ 산을 몇고개나 넘었는지. 꽤 높이 ~ 꽤 멀리 왔네요.
무사히 잘 도착했습니다.
하늘과 맞닿은 세상!
“옹핑빌리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 한번 걸어봅니다.
볼 것들이 매우 많은데요!! 그러나, 배고픈 제 눈에 들어온 것은~!!
허니문 디저트!!!
옹핑빌리지의 허니문디저트 매장의 모습입니다.
(참고; 옹핑빌리지에서의 망고팬케잌의 만남은 정말 우연스럽게 만났구요. 이 케잌을 판매하는 매장인 “허니문디저트”는 옹핑빌리지 뿐만 아닌 여러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
Mango Pancake (2pcs)
망고 팬케이크 가격은 $33HKD
이 맛을 표현하자면,
”아기 볼때기 같은 탐스러운 느낌의 달달함과 부드러움의 극치이다.”
정말 맛있게 먹고 내려오는 길에..만난 ! 대륙의 줄.
에구... 저는 “I have a reservation” 해서 먼저 갑니다. 고생들 하십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포스팅이 좋으셨다면 Upvote & Follow부탁드립니다.^^
~ Steemit Life @laviedor~
Hello laviedor!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앗 홍콩 갈때마다 옹핑은 갈까말까 안갔는데ㅠㅠㅠㅠ
이번에 갈때는 고민해봐야겠네요 ㅎㅎㅎ
정말요 ~~~ 당연히 가야죵^^ 후회 안해요 ㅋㅋㅋ 종교가 불교이시면 더 좋으실듯 ^^
오오! 망고 팬케이크 너무 맛있어보여요;ㅁ;!! 우리나라에서 저 맛을 내는 곳은 없겠죠?..ㅜㅠ
이..있을까요??? 한국에서도 먹을수 있으면 정말 좋겠는데 ㅋㅋㅋ
그러니까요;ㅁ; 맛난 곳은 다 한국에 들어왔으면 좋겠어요!ㅋ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가즈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