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BCC폭풍이 사그라들면 랜딩봇 대여를 해볼까 생각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편리해진 랜딩봇들

저도 예전에 파이썬 랜딩봇을 소개한 적이 있지만, 요즘은 node.js를 기반으로 한 pololender pro가 더 나아보입니다.

요즘은 달라졌을지 모르지만, 예전에 Python기반 lendingbot은 봇이 뭔가 에러를 받으면 쉽게 꺼지는 구조였거든요.
물론 그래도 service로 올려서 관리하면 관리할 수 있지만, 그걸 하는 것도 하나의 일이고...
하지만 개인이 쓰기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요즘 쓰는 node.js 기반 봇은 랜딩 엔진이랑 서비스 엔진이랑 분리되어 있는 것 같고, 여러모로 좀 더 편리합니다.
다운로드/설명 : https://github.com/dutu/poloLender/

뭐가 문제인지 forever로 올리면 에러가 나서 그걸론 관리가 안되는게 아쉽긴 한데...
(npm 모듈이 뭔가 호환문제가 있어보입니다.)
forever 없이도 쓰는데 큰 문제가 있진 않아보입니다.

수요가 있을까...

저는 설치비 1 SBD / 30일간 3 SBD로 책정해서 해볼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막상 이렇게 잡으니... 100분을 모셔야 월 매출이 40만원이 되더군요...

하지만 100분이나 신청하실 것 같지 않고... 서버비도 꽤 될 것 같아서...

혹시 이런 수요가 많이 있을까요?
여러분께선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Sort:  

요즘은 글 안쓰시네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네요~~~

다른 일이 많아서 한동안 바빴습니다. 열정적인 글을 쓰시네요. 잘 보겠습니다.

데모후에 잘활용 된다면 경제성 있지 않을까요?
기대해 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확실히 데모기간이 필요하겠네요.

저도 트레이더봇을 오늘부터 돌려보고 있는데 모델이 괜찮으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지지 않을까요? ㅎㅎ

트레이더봇도 병행하면 괜찮겠네요.
사실 많은 해외 사이트들이 수수료를 %로 떼가는 게 아쉬워서 생각해봤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lastofw!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266.27
ETH 2639.14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