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의 취미생활] #5 라니의 "DSLR" 소개 "가방편" 📷📸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라니의 DSLR 장비 소개 "가방편" 입니다!


**안녕하세요 ! 여러가지 저의 취미와 일상, 애완 기니피그의

소식을 전하는 @lani7 입니다!**

오늘은 제가 출사를 나갈때 들고나가는 소소한 장비들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가방들과 삼각대 입니다.


제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캐논 기본 가방입니다.

기본적으로 똑딱이를 이용하여 가방을 열게되면 위 사진처럼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렌즈를 자주 바꿔야 되는 상황이 많아서

백팩보다 이 가방을 더 선호합니다. (백팩은 렌즈를 바꾸려면 가방을 벗어야 하기때문에 편리하진 않습니다 ㅜ)


전체적인 NGO사의 백팩 모습입니다. (위에 페인트가 약간 뭍어있네요 ㅜㅜ)


이런식으로 가방 밑 부분을 열어서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수납하게 됩니다.

저는 가볍게 나갈때는 캐논 기본기방을사용합니다만 여행이나

학교등을 갈때처럼 수납할 물건이 많을때면 백팩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런식으로 백팩에는 카메라 이외에도 책이나 노트북을

휴대할 수 있어서 휴대성 면에서는 캐논가방보다 효율적

입니다.


저가형 카메라 삼각대 입니다.

애인이나 가족 친구들과 사진을 찍을때 삼각대는 필수 입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할때는 바로 야경을 찍을때죠

카메라는 어두운 곳에서 밝은 사진을 찍기 위해서 설정된

값만큼 최대한 많은 빛을 모으게 됩니다.

그래서 사진기 셔터를 누르고 적게는 1초에서 보통 야경을

찍을때 많게는 5초 그리고 그이상이 지나고야 사진이 찍히

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카메라가 흔들리게 되면 사진이

엉망이 되고 맙니다.

그래서 삼각대의 역할은 이런 미세한 움직임을 잡아주는데

있습니다.

그래서 고가의 삼각대 일수록 움직임을 많이 잡아줍니다 ㅎㅎ

하지만 저는 전문가가 아니기에 5만원 이하 저가형 삼각대

로 충분히 사진을 즐기고 있습니다!


생각 보다 사진과 글이 많아지게되어 렌즈 소개와 렌즈 보관
함에 대한 포스팅은 다음 포스팅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되시고 이번주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Cheerup:)

오오~ 사진 좋아하시는군요~ 저는 요즘 일때문에 강제 DSLR사용하고 있는데..
카알못이라 포스팅 기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현장 사진을 DSLR로 찍고 계신 건가요??

젤 많이 찍는건 제품(옷,구두등등)가끔 여행지, 인물(인터뷰) 찍습니다~
사진실력이 안되서 포토샵으로 커버치고 있는데 힘드네요 ㅎㅎㅎ

와...저도 DSLR사고싶어용!!!!
나중에 돈 많이~~~~벌어서 사야겠어용헤헤헤ㅔㅎ
지금은 아이폰으로....만족...ㅎㅎㅎㅎㅎㅎ

요즘은 핸드폰 카메라가 너무 좋아져서 잘찍히더라고요 ㅎㅎㅎ 카메라 나름 매력이 있으니 나중에 잘 알아보시고 이쁜 카메라 장만하시길 바래요!!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ㅎㅎ 행복한 한주 되세요!

사진 취미로 하시군요. :) 저도 사진 찍는 거 좋아해서 재밌게 잘 봤습니다.
다음 이야기도 기대되네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0^

잘 보셨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취미에 소홀해 져있었는데 이번 스팀잇을 계기로 더 열중해 보려 합니다 ㅎㅎ 좋은 밤 되시고 저도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사진장비가 대단하군요....
자주 오셔서 멋진 사진도 많이 자랑해 주셔요^-^ 응원하고 갑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 부족하지만 열심히 멋진사진
많이 올려볼게요 ㅎㅎ 남은 한 주도 알차고 멋지게 보내세요!

출사 나갈때 저거 다 갖고 나가시는거죠? ㅎ
역시 장비를 갖추어야 사진도 잘나오나 보군요^^

장비가 좋아지면 사진이 잘나오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습니다ㅜㅜ 저도 아직 광각 렌즈가 없어서 ㅜㅜ 더 넓은 풍경을 못 담아낼때 항상 아쉽네요..ㅜ

카알못이지만 보는건 좋아해요ㅋㅋㅋ
삼각대가 생각보다 큰 역할을 하네요~~
렌즈편도 기대해보겠습니다^^

저도 아직 카알못에서 해엄치는 중입니다 ㅎㅎ 그냥 열심히 찍고 있죠 ㅜㅜ 감사합니다!!

전 카메라를 구입하고도 폰이 워낙 편하다보니 잘 가지고 나가지 않게 되더라구요. 카메라 가방이 제 핸드백보다 크니 ㅜㅜ. lani7님 글보니 좀 자주 갖고 나가서 사용좀 해봐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담엔 찍는 기술 포스팅 기대해도 될까요??

백팩형 카메라 가방 들고 다니시면 보통 가방과 비슷해서 그나마 편하실거에요! 찍는 기술은 조리개 값이나 셔터스피드 등등 간단한것은 빠른시일내에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ㅎㅎ @ttongchiirii 님 댓글 감사드리고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훌륭한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댓글달아주셔서
업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자주 소통해요! @infinityco 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와 진짜 전문인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취미생활로 하시는건가요?
취미라고 하기엔 카메라도 렌즈도 엄청 까리한것같은데용!!!
저는 소소한 미러리스 하나 있는데...
요런 까리한거 하나 사고싶어요ㅋㅋㅋㅋㅋ
사진 잘 못찍는걸 괜히 카메라 탓을 하게 되는...ㅋㅋㅋㅋㅋ
카메라의 세계는 너무 어려운것같아요~_~

저도 아직 기능을 다 활용하진 못하고 ㅎㅎ 그냥 찍고싶은대로 찍고 있습니다 ㅜㅜ
카메라는 삼촌한테 예전에 선물 받은겁니다! 거의 입문자 장비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20.20
ETH 3494.63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