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그림 첫번째-@levoyant님의 다람쥐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라나입니다.
오늘은 그림이벤트 당첨자 분 중 한분이신 @levoyant님의 다람쥐 그림을 가지고 왔습니다.

라나님 저도 신청합니다!
호두를 모으는 꼬리가 탐스러운 다람쥐 한마리로 할게요:-)

이렇게 요청 해주셨습니다.

event-levoyant.jpg

그림 그리다보니 다람쥐 두마리를 그렸네요... ;;;;;;; 그래도 예쁘게 봐주세요 ^^
다람쥐를 약간 캐릭터화하여 표현했습니다. 볼 빵빵 귀여운 다람쥐~~~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

그림만 올리기 아쉬워 약간의 목업 작업도 진행해 봤는데요.

목업1-다람쥐.jpg

액자그림

목업2-수첩.jpg

제맘대로 @levoyant님 전용 다이어리 (오래된 다이어리 찍고 합성한건 안비밀;;)

목업3-에코백.jpg

에코백

지금 드는 생각은 ... 나머지 이벤트 그림 기한 내에 그릴 수 있을까?...

열심히 그려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 보아요 ~~~~

Sort:  

헉... 저 다람쥐가 재밌는 동화를 이야기해줄것같아요 ㅠㅠ 넘 귀엽습니다

꺅 라나님 그림은 넘 사랑스러워요^^ 에코백 왜케 이쁘죠??? 저렇게 판매하면 당장 사러갈거예요!!

우와아아... 진짜 예술 작품입니다. +_+/
우와!! 제 눈이 호강하는군요!!

와~ 이건 뭐~ 너무 멋진 작품이네요! 다음엔 저도 꼭 한번 신청해 봐야겠네요~

정성이 한가득 느껴지는 그림이네요. :)
밑에 있는 다람쥐 표정이 조금 더 귀엽네요..ㅎㅎ

라나님 완전 감동이예요!
사실 제 별명이 다람쥐씨인데 머리 바로 위에 핀 꽃이 연꽃같이 보여서 깜짝 놀랐어요. 작년에 연꽃을 포커스하면서 명상했거든요. 다람쥐씨 눈빛이 살아있는것 같아요. 멋진 그림 감사합니다!!!

드디어 이렇게 멋지게 탄생했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에코백 간지납니다.

라나님, 정말 멋져요!! 정성 가득이고요!! 힘드립니다아~~>_<)b

유럽 페어리 테일에 나오는 그림같아요 ^^ 그림 곳곳에 정성스러움이 가득 묻어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따뜻하고 귀여운 느낌 >_<

다람쥐가 너무 귀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0.33
ETH 2348.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