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짱돌을 던져라 2 (쓰레기섬과 쓰레기 종량제)

in #kr6 years ago (edited)

음식물쓰레기도 말이많죠..ㅜ
비닐조각이나 이물질들이 제대로 분리되지않은 것들은 2차로 재활용업체에서 분리해야하는데 그 작업이 만만치않아 그대로 쌓여간다는...

사람들의 이기심으로 만들어낸 저 섬과.. 환경오염 문제를 접할때마다 가슴이 답답해집니다.

미니멀라이프에 대해 공부하며 제로웨이스트홈 동영상을 보게되었고, 환경운동에 나서거나 하지 못한다면 나 스스로는 이렇게 살도록 노력해야겠다 하면서도 쉽지만은 않네요ㅠㅠ 하지만 저 하나라도 꾸준히 노력해야죠.

홍보하러왔다가 말이길어졌네요. 좋은글감사합니다.

@홍보해

Sort:  

헉... 홍보까지ㅜㅜ 감동받았어요 진심. 라라님께서 환경에 관심이 많으셨네요 저는 단지 일상생활 속에서 느낀 답답함을 말한 수준이었는데, 진지하게 환경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다니 저절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라라님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554.08
ETH 2343.7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