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 @beajinsu님 스파임대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임대예고 :)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414_120029446.jpg

안녕하세요. @lalaflor입니다.

아주아주 뉴비일 때 제게 한줄기 빛 처럼,
700스파를 툭, 임대해주고 가신 분이 계셨습니다.


바로 @beajinsu(배박사)님입니다.

부담없이 써보라고 임대해주신것이 벌써 3개월이 되었고, 그 사이 제 명성도는 55가 되었습니다.

가장 처음 스파를 임대받았던건 뉴비를 위해 한달간 임대해주신 @asbear님의 100스파였습니다. 더이상 bandwidth를 겪지 않아도 된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700스파라니.
행운도 이런 행운이 없다 싶었죠.
게다가 보팅퍼센트를 조절 할 수 있는 보팅바라는 것이 생기니까 신기하고..
조금은 어렵기도 하고.. 어쨌거나 신나는 마음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 때 제가 스파를 임대받지 못했다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활동이 즐거워 지니까 자연스레 여행통장을 탈탈털어 스파충전을 하게되고 그러다 보니 더 즐겁게 또 열심히 활동하게 되었죠.
아 그리고 제가 충전할 당시 천사같은 배박사님께서 제게 남기신 말씀이 있는데 스달이 2만원가면 해외여행 보내주신다고..하셨습니다. 오예 !!!

결국 제가 스팀잇을 재밌게 하고,
저를 큐레이터로 추천해주신 @leeyh님도 만나고,
말로 다 할 수 없이 많은.. 좋은 분들도 만나며 @clayop님의 스파임대를 받고 큐레이팅까지 하게 된 것은.. 그때의 한줄기 빛 덕분이 아니었나 생각해봅니다.


@beajinsu님 대문 문구가,

당신의 작은 몸짓도
누군가에겐 찬란한 빛이다.

였는데 제겐 정말 그랬습니다 :)

며칠전 제가 큐레이터가 되고 다음분에게 임대를 하시기위해 스파를 회수해가신다고 덧글을 남겨주셨고 감사하다는 말을 답글로 남겼지만 부족한 것 같은 마음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내심 임대가 끝날때 쯤엔 제 스파가 700정도 되어 있기를.. 바라기도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대로 누군가에게 다시 임대를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지금의 제 스파는 딱 600을 앞두고 있네요. :)
700에는 못미치지만 처음의 생각과 같이 저처럼 스팀잇활동에 재미를 느끼 실 수 있게 임대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오히려 배박사께 임대를 해드려보는건 어떨까도 생각했는데... 요즘 러블리즈에 빠지셔서 논문도내팽개치신다는 ....소문이 자자하여 고이 접어두기로 합니다.ㅋㅋㅋㅋㅋ

스파를 임대해드릴 분은 누가 되실지 아직 결정을 못했습니다. 곧 600이 넘어가면 제가 열심히 모은 스파를 임대해드리겠습니다. ^-^

비록 고래분들만큼 많은 양의 스파는 아니지만..
두 세 분께 나눠 드릴수도 있고, 한 분께 전부 해 드릴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beajinsu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더 좋은 분께 임대의 기회가 돌아가길 바랍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ღ'ᴗ'ღ

images.jpg

Sort:  

계속되는 큐레이팅 선정으로 많은분들이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스팀잇에 활기가 더해지고 있네요...

스팀잇에 더많은 활기가 더해지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 :)

이런 너그러운 고래님들의 지원이 없으면 순수하게 포스팅만으로 성장하는게 얼마나 어려운 일일지 알것 같습니다 . 정말 어렵네요 저도도움이 간절한 뉴비입니다. 도움으로 또 성장하고 또 도와주는 건 너무 아름다운 일입니다.
리스팀하고 보팅하고 팔로합니다.

간절하신 마음이 전해집니다. 보팅과 팔로우, 리스팀까지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궁금한게 있습니다. 물론 시간내서 블러그를 살펴보고 공부하겠지만 3개월만에 600스파를 만드는 건 또 쉽지 않은 일인데 아무리 700스파를 임대 받았다고 해도..어떻게 활동하셨는지 활동 노하우를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본문에도 나와있듯이.. 제 여행용 통장이 있었는데 그때 당시 스달이 ...5천원...가까이하던시절 (아..눈물좀 닦고요..) 200만원정도 스파충전을 했습니다. ^^; 그것을 제외한 부분이 순수 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어요. ^^

아 스파 충전을 하셨군요.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대단히 열심히 활동하셨군요

아... 눈물의 스파 충전. 나눔에는 이런 피와 땀이 있음을 기억하겠습니다. 라라님 가끔 들르주셨는데 인사도 못드리고. 반갑습니다~

그러고보니 요즘은 밴드위스로 고생하시는분이 별루 없는거 같습니다

그런것같아요.ㅎㅎㅎ 밴드위스도 뭔가 추억이네요.

그러게요ㅎ 그런 글들 본지도 오래네요!ㅎㅎ

아, 정말 추억의 밴드위스네요. ㅎㅎㅎ

저는 3월부터 시작한 뉴비인데.. 여기 스팀잇에 정말 좋으신 분들이 많다는거를 많이 느꼈습니다.. 저도 여러번 제 글에서도 언급했었지만.. 저도 열심히 해서 나눔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얼마전에 스파업을 하게 된것도.. 그동안 받아온 것들을 조금이라도 갚고 싶어서였죠.. 비록 아직은 비루하게 찍히는 보팅금액이지만.. ㅋㅋ

신비주의님 ~ ㅎㅎ 빠르게 적응하시는 것 같아요.
좋은분들을 많이 만나셔서 더 그런가봐요 :)
그만큼 신비주의님의 매력도... ^^ 더 좋은일들이 많이 생기시길 바래요 신비주의님.

캬... 스팀잇의 선순환에 무릎을 탁치고갑니다!!

무릎..바사삭?ㅎㅎㅎ농담입니다.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쏭아님 !

스팀잇에서 나눔이 파도타고 있네요^^
마음씨도 이쁨이쁨 ^^
라라님 토요일 재미있게 보내요~♡

미미별님의 기분좋은 댓글 ~ 감사합니다 ! ㅎㅎ
남은 주말 잘보내세요 ~ :)

라지형 라라님의 뉴비에게 스파 임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

으.... @leeyh 질수없다. 전쟁이다! 어디냐 너의 본진은!

나의 본진은 "라라아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재감이 커지고 있어...

선순환의 나비효과라 해야 되나요?
스파임대는 세포분열과 같은 효과를 본다고 봅니다.
라라님 맘씨도 고우시네요.~~엄지척^^

멋진 표현 , 감사합니다 ! :)
많은분들께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

스팀잇에 뉴비를 위해서 힘써주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다는걸 느끼게 해주는 글인것 같습니다.
^_^ 나중에 저도 뉴비를 위해서 힘쓰는 날이 올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해봅니다 ㅋㅋ 좋은하루되세요

맞아요. 힘을써주시는 분들이 많이계시죠 :)
uuu95님도 폭풍성장하시길 응원합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320.84
ETH 2394.9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