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 진짜 따뜻하네요, 오늘 딱 어울리는 노래, 같이 들으실래요 :) ?

in #kr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313_100222636.jpg

안녕하세요 ~ @lalaflor(라라) 입니다.

오늘 날이 따뜻해 기분이 참 좋네요. 이 기분을 전달하고 싶습니다 :)
제가 겨울나기를 참 힘들어해서인지 (전생에 분명 겨울잠자는 동물중 한마리였을거라고 예상..ㅠㅠ) 봄이 다가올까 말까 하는 이 시기를 손꼽아 기다리는 듯 합니다.

그런 제게 선물같이 날씨가 참 따뜻하네요.
이런 날 듣기 좋은 노래 추천해드릴게요.

아끼는 플레이리스트를 스팀잇에 다 공개하는 것 같네요.
함께 들어주시면 정말 기분 좋을 것 같아요.

봄의 기적 - 이지형


굉장히 잔잔하면서도 꽁꽁얼었던 마음이 녹는 음악이예요. 이지형씨의 목소리가 정말 감미로워요. 온몸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랄까요 :)

가사 일부분

정말 고맙습니다
힘든 시간 함께 했던
겨우 내 갈라진 틈사이로
작은 숨을 내쉬는 그대

나도 언젠가부터
창가에 아지랑일 볼 때면
온기로 가득히 퍼져가는
봄 향기에 마음이 떨려

냇물이 흐르고
꽃이 피어나면
그대도 나처럼 웃어

긴 잠에서 깨어
새가 노래하듯
다시 난 살아갈 수 있다고

봄 너를 기다렸어 - 에디전


많이 기다린 봄이 다가왔을때 반기는 그 마음이 그대로 전해지는 곡입니다 :) 콩닥콩닥 설레요.

가사 일부분

덫에 걸린 절망적인 나
이젠 자유로워
산뜻한 공기를 상쾌하게 느껴
겨울 내내 기다렸던
이 계절의 아름다운 바람
오직 너만 생각했지

우아한 Mother Nature
나의 맘속에
간절한 소원 이루어졌네요
그댈 보게 되어서

Hey now 바라봐 Sunshine, butterflies
나뭇잎 evergreen everywhere
봄 너를 기다렸어
너의 모습 갈망했었지
너를 정말 보고 싶었지

바람이 불어오는 곳 - 제이래빗


리메이크 된 곡인데 제이래빗만의 느낌으로 듣는 것도 너무 좋아서 요즘 집을 나설때 자주 들어요 :)

가사 일 부분

바람이 불어오는 곳 그 곳으로 가네
그대의 머리결같은 나무아래로
덜컹이는 기차에 기대어 너에게 편지를 쓴다
꿈에 보았던 그 길 그 길에 서있네
설레임과 두려움으로 불안한 행복이지만
우리가 느끼며 바라볼 하늘과 사람들

힘겨운 날들도 있지만 새로운 꿈들을 위해
바람이 불어 오는 곳 그 곳으로 가네

KakaoTalk_20180313_101704172.jpg

  • 늘 그렇듯 제 취향대로 추천해봤어요 :) 저는 딸기와 함께 하루를 시작합니다. 따뜻한 하루 되세요 ^-^ 함께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마음이 위로가 되는 노래 감사합니다

위로가 되셨다니 기분 좋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역시 저의 선택은 제이래빗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
잎사귀가 불그스름한데 꽃이 폈네요. 동백도 종류가 다양하겠죠.
오늘 만난 동백꽃 드릴게요. 노래 값.
동백.jpg

꺄 ~ ㅎㅎ 감사합니다 :) 제이래빗만의 청량한 음색이 참 좋더라구요.
예쁜 꽃 보여주신 값은 미약한 풀보팅으로 ~ >_<

오늘 자기전에 쭈르륵 들어 봐야겠어요.
그대의 봄과함께-알레그로 노래도 봄노래로 좋아용 !! 추천해봅니다. ㅎㅎㅎㅎ

오 !! 이런 역추천 넘나 감사합니다 >_<

'봄인가 봐' 라는 노래 아시나요? 웬디랑 에릭남이 부른건데
벌써 2년전 노래네요 ㄷㄷ 전역 앞두고 나온 노래여서 마르도 닳도록 들었는데 ㅋㅋㅋ
기타 소리때문에 마음이 간질간질 거립니다 ㅎ

에릭남 너무 사랑하는데 ~~ ㅎㅎ 이 노래를 몰랐네요. 지금 듣고 있어요. 너무 좋아요 !! ^^ 추천 감사해요. 여름님 :)

ㅗ나ㅗ냐ㅑ노고싶어요

어머~ 라라님이 추천해주신 노래들으니 창밖을 보며 커피라도 한잔해야겠어요~
오늘 날이 너무 따뜻해서 아들 어린이집 옷도 좀 가볍게 입혀 보냈거든요~
왠지 제마음도 가벼운것같고~ 노래추천 감사해요~

벨라님 ~ 어제 와플이 생각나요. ㅎㅎ 오늘 저도 가벼운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남은 하루도 잔잔하게 기분좋게 보내세요 :)

플레이팅이 단순한데 눈에 확 들어오네요
딸기 먹고싶.... 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 요즘 딸기가 맛있더라구요 :)

노래 감미롭네요.. 감사합니다. :)

헛 씨마님+_+ 격하게 환영합니다 ! 그리고 감미롭게 들으셨다니 굉장히 기쁘네요 !! > _<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

조용히 ... 따뜻하게 봄이 오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잘 들었어요. ^^

네 얼어있던 마음에도 봄이 온 것 같아요. ^^ 즐거운 하루 돠세요 @emmaa님 :)

좋은 음악들.. 저도 음악 좋아합니다. 감솨!

제가 더 감사해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14.42
ETH 3450.9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