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곰일상] 꼬불꼬불 꼬불꼬불 맛 좋은 라면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0615_153935877.jpg2018년 대한민국 라면박람회다녀왔어요 ~
6월8일~10일까지 진행 입장료는 3000원이였구요
이날 킨텍스에서 회사여행박람회 하는날인데 회사!
코엑스 라면박람회 다녀왔습니다 !!

첫입장하자마 줄이 어마어마했는데요 특이하게 랍면이라고 랍스타 라면 시식후 구매 할수있는 부스라서
줄이 어마어마 했습니다 ~ 여기가 제일 인기가 좋았던곳 이였어요 !
우선시식을 좀 해보고 사볼까하고 줄을 기다리는데 줄이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ㅎ
1개의 2500원 갈비의 기사 라면의 후속작이라고 하는데
갈비의기사는 갈비라면이예용
시식후 특별한걸 못찾았습니다 ㅜ 비싸기만 비싸고 그냥 해물탕면맛나서 패스
시식만하고 구매줄이 너무길고 해서 포기했어요 ^^

KakaoTalk_20180615_154027841.jpg

남북정상회담을 기념하며 "우리가하나라면" 이라는 주제로 북한특별전시관있었습니다 ~
북한의 패션, 북한의 음식, 북한의 라면을 볼수있었는데요

우리나라 말로 ' 라면'는 북한말로 '꼬부랑 국수, 즉석 국수'
볶음밥은 '기름밥' 데이트는 '산보'라고 하네요

KakaoTalk_20180615_154009498.jpg

KakaoTalk_20180615_154054790.jpg

그리고 나만의 라면만들기 도 해봤는데요 ~

나만의 라면 만들기는
라면스프 2개 선택 하얀색 컵라면에 실링을 해주고 겉을 꾸미는건데
라면스프는 꼬꼬면, 비빔면, 공화춘, 틈새라면 등 여기서 2개 골라서 실링하는거네요
이것도 아쉬운 마음이들었지만 그래도 열심히 꾸몄습니다 ^^;;

컵라면.jpg

해당 박람회 규모가 좀 작아서 30분이면 거의다 돌아 보더라구요 ㅜ
좀더 컸으면 좋겠는데 아쉬웠던건 푸드트럭이랑 라면을끌여먹을수 있는 도구 또는 디저트 부스가 많고 정확히 라면부스는 많이 없었어요 ㅎㅎ 우리나라 라면신제품도 있었으면 참좋았을텐대 좀 아쉬움이 많이 남았던 박람회 였어요 ㅎㅎ
이것때문에 일행이 아침도 굶고 왔는데 앉을곳도 없고 마땅히 먹을만한곳도 없어서 ( 관람객들이결국엔 포토존, 무대위에서 식사를 하더라구요 ㅜㅠ ) 식사는 패스 따로 식당가서 밥먹었어요 ㅜ

매년 하는 박람회라고 하니 내년에는더 기대해보는것도 좋을것같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라면박람회???!!! 이런것도 있었군요...
일주일에 라면 한번은 꼭 먹는데ㅋㅋㅋㅋ!!!!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안녕하세요 ~^^저도 처음 알았아오요 ㅋㅋㅋ 그래도 여기서 양파라면 겟 했씁니다 ㅋㅋㅋ

라면박람회?생소한데 재밌을것같아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네네 저도 이번에 기회통해서 알게되서여 ㅎㅎ

라면박람회.... 와 대박인데요
입장료가서 막 시식하는거에요 ?

네네 시식하는 부스도 있고 사먹는곳도 있고 소규모였지만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Congratulations @lagom4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랍면?! 궁금하기는 한데 가격이...ㅎㅎ

1봉에 2500원 정도 해여 비싼편이죠 ㅎㄹ

양파라면이요??
가면 신기한 라면이 많겠네요 ㅇㅅㅇ
컵라면 꾸민거 귀여워요 ㅋㅋㅋㅋ

해외라면이랑 양파라면 보리라면 쌀라면 이렇게 있었던것 같아요 종류가 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여 ㅎㅎ

오 여기가면 라면 배부르게 먹을수있나요 ?ㅋ

아쉽게도ㅠㅠ 시식할수 있는 부스가 많이 없었어여 ㅎㅎ

핡...저기 가보고 싶었는데 ㅠㅠ 아숩네여 ㅠㅠ

내년에 한번 도전해보세오!!!!

그래야겠어염....내년을!!!

라면 박람회라니!! 처음 들었어요 ㅋㅋ
내년이 기대되네요 :)

네네 입장료도 저렴하고 다양한거 구경할슈 있어서 좋았어여 !!!

정보 고마워요 :) 내년엔 가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315.89
ETH 3677.5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