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현양의 3컷 렌도라(連ドラ)] - 과보호의 카호코(過保護のカホコ) 3-2화

in #kr7 years ago (edited)

후후 한자와나오키는 많이들 보셨을거라 생각은 했어요..!! 한자와 나오키 시즌2를 기다리고 있지만 아직도 소식이 ㅠㅠ 혹시 앨리스의 가시는 보셨나요? 조금더 오래된 드라마인 아마미유키의 BOSS 나, 최근드라마인 부인은 취급주의도요!!

Sort:  

아~ 앨리스의 가시(우에노주리), BOSS(아마미 유키)는 그러고보니 재미있겠다 싶어서 완결되면 완주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미처 못보고 있었네요.

부인은 취급주의(아야세 하루카),는 지금 작품 찾아봤는데 제가 충분히 재미를 느낄만한 소재의 드라마입니다. 당분간 3편으로 달래보겠습니다.

@ladyhyun님 추천해주신 세 작품 다 제가 보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큐레이션 완벽하십니다. 대박~ 감사합니다. ^^

제 추천을 받아주시다니..!!!
제심장을 난도질(?)하시네여
도키도키 큥큥 //ㅅ//
사토리마스~ 가 떠오르며
'spec' 이란 드라마도 떠오르네요
혹시 보셨나 모르겠습니다 후후...

찾아보니 초능력범죄사건과 관련된 드라마네요? 보지 못했습니다. 이 부분도 나중에 참고하겠습니다. 지금까지 BOSS 시즌1 보고 있었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