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이 없는거리....

in #kr6 years ago

나만이 없는거리

KakaoTalk_20180322_152456169.jpg


추리 스릴러물인 나만이 없는거리 총 12부작으로 짧으면 짧다할 작품이다. 주인공 후지누마 사토루 리바이벌이라는 특수한 능력으로 사고가 일어나기전 과거로 돌아갈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사는 무명 만화가이다. 어느날 괴한의 습격으로 인해 엄마의 죽음을 목격한 사토루 이를 본 이웃주민은 사토루를 가해자로 오해하고 신고를 하고 쫓기게 되던 사토루.. 평소 리바이벌 능력을 사용하게 되면 3~5분정도 과거로 밖에 돌아가지 못했던사토루는 리바이벌을 사용하게 되고 정신을 차리니 자신의 초등학교 시절로 되돌아가 있는데...


KakaoTalk_20180322_152458327.gif

사고가 일어나려고 할때마다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이런식으로 리바이벌 능력이 발동이 되면서 자의적인 아닌 타의적인 능력으로 인해 정의사도를 할수밖에 없는 사토루..


KakaoTalk_20180322_152501562.gif

초등학생으로 다시 돌아가게된 사토루 그때 당시 유괴 되었던 같은반 친구인 히나즈키 카요의 유괴 사건을 떠올리며 카요의 유괴를 막기위해 고군부투 하게된다.


KakaoTalk_20180322_152500538.gif

오랜 만에 보는 반가운 친구들과의 재회 ㅎ 다시 초등학생이 됬지만 성인이 었던 사토루는 그걸 잠시 망각한채 동심으로 되돌아 가는 장면을 연출한것 같다.


KakaoTalk_20180322_152459426.gif

아동의 연쇄살인과 유괴에 대한 소재를 애니메이션화 해서 그런지 조금 칙칙하고 무거운 분위기들도 많이 연출이 된다 이런 연출덕분인지 극에 대한 몰입도 또한 더해지는 것 같다. 사토루가 실타래 처럼 복잡하게 얽혀있는 사건들을 어떻게 풀어가고 현실과 과거를 왔다가며 진행되는 스토리가 참으로 흥미진진하다.


오늘은 미세먼지도 많고 힘든 월요일이네요 그래도 김동률-출발 들으면서 한주의 시작을 힘차게 맞이해 보죠~!!

Sort:  

좋은 소개글 감사합니다
리바이벌이라는 능력이라. 조금 탐나긴 하네요

ㅋㅋ 저도 탐이 나네요 하루 정도로 해가지고 매주 로또 일등 맞고 싶네요~!

The Vote For Your Awesome Post Has Just Arrived!


This post has been voted with the use of SteemiTag. Feel free to upvote this comment if you’d like to express your support for our cause. Conversely, if you don’t want to receive any more votes from SteemiTag, please respond to this comment by writing NOVOTES.

SteemiTag is an innovative program that helps users increase their gains in the curation rewards by voting on posts that are likely to get high payouts. It maximizes the chance of a user to be rewarded through an accurate selection algorithm that works 24/7 and eliminates "no rewards" problem for users with low Steem Power. You can participate in our program by clicking on this link and confirming your delegation. Your rewards will be sent to you in the form of weekly dividends. Thank you and keep up with your great work!

steemitag 계정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에는 스캠으로 의심되는 주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댓글에 포함된 링크를 열지 마시기 바랍니다.
스팀 파워를 임대하는 코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고래가 되고 싶은 술고래' 님~~^^
언제 한번 한잔해야 겠군요..♡

저야 언제든 환영입니다 ㅎㅎㅎ 정말 만날수만 있다면 언제든 한잔 하고 싶네요 ㅎㅎ

좋은 소개글이네요.

좋은 개발글을 더 많이 쓰시잔아요 ㅋ

꼭 보기 위해 훔쳐갑니당.

아동의 연쇄살인과 유괘... 소재가 좀 그렇긴 하군요!
작품소개 잘 보고 갑니다~

소재가 조금 무겁긴한데 보시면 만족하실만한 스토리가 나오실랑가 모르겠네요~??ㅋㅋ

오잉 애니네요. 만화책으로 봤었는데... 보통 일본 만화랑은 조금 다른 느낌 ㅎㅎ

맞아요 ㅎ 평소 봐오던 일본 애니들과는 뭔가 느낌이 조금 틀린것 같아요 많이 다크 하기도 하구요 ㅎ 만화 책으로 보셨다면 어느정도 내용은 알고 계시겠군요 ㅎ

왠지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할것같아요 !!

긴장의 끈을 놓을수 없을정도로~!!!! ㅎㅎ 시간나시면 한번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김동률 출발 틀어놓고 이 글 보는데
뭔가 만화가 아름답게 느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답지요~! 경쾌한 멜로디로 시작하면서 하지만 아름답지만은 않은 내용이라서 ㅋㅋㅋ

눈앞에 벌어지는 일이 있으니
차마 무시할 수 없어
휩쓸리는 남주가 참 안쓰럽네요..

잘 보고 가요

한편으로는 딱하긴해요 ㅋㅋ 억지 정의사도 ㅎ

결국 봐야지 봐야지 하다가 봤습니다. 재밌게 봤네요.

오호~보셨나요 ㅎㅎ 타임리프물 좋아하시면 제가 포스팅한것중에 슈타인즈게이츠 라고 있는데 그게 진짜 명작이에요 그것도 시간나시면 한번 봐보세요 ㅎㅎ

오호 감사합니다~~^^딱히 탐리프라서 좋아하는건 아닌데 재밌다는 애니는 다 보려구 합니다. 준공 결말이 조금 씁슬하기도 하더군영.

여주가 애 안고 왔을때...!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30.34
ETH 3251.57
USDT 1.00
SBD 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