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이 되어도 무서운건 무서워....[사랑니]

in #kr6 years ago

dentist-1025338_1920.jpg


요 몇일사이에 사랑니가 계속 욱씬욱씬 거려 왔다....

언제나 나에게 치과는 공포의 대상이다...

하지만 고통을 참지 못한 나는...결국 치과에 갔다...

망했다....사랑니가 워낙 조금올라와 있고 썩기도 하고...

더 최악인건 사랑니가 얼마나 예의바른지....

인사를 하듯이 완전 90도로 나 있어서 잇몸까지 째야되는 상황이였다.


KakaoTalk_20180416_143023848.jpg

쩔수 없이 발치를 하기로 하고 수술전 주의 사항을 들었다.

아래쪽에 나있는 사랑니가 신경과 가까이 붙어 있어서

마취가 풀려도 입술 감각을 잃을수 있다는 의사 의 말...ㄷㄷ

지금의 고통이 너무 심해서 감각은 추후에 생각하고 발치 결정...


KakaoTalk_20180416_145840289.png

두번째 사랑니 발치지만 항상 마취를 해도 왜 아플까....

으득으득 거리는 기분나쁜 소리와 함께 이빨이 갈라지는 느낌...

피가 너무 나서 이빨이 미끄러워서 잘 안잡힌다는 의사말만 30번넘게 듣고

1시간을 넘게 사투를 벌인끝에...드디어 발치 완료..

집에와서 슬슬 마취가 풀리고 극심한 고통이 몰려오기 시작했다.


KakaoTalk_20180416_145735282.png

진통제를 먹고 고통에 못이겨 쓰러저 잠든후...

일어나 보니 베게에 피가 흥건하게 고여 있고

통증은 나아질 기미가 안보였다ㅜㅜ

아직도 음식을 먹을때 고개를 기울이고 한쪽으로만 씹어먹고 있다....


요새 통 바쁘고 사랑니 발치도 겹치고 컨디션이 엉망이라서 오랜만에 포스팅 해보는것 같네요 ㅎ 크루셜 스타-플랫슈즈 들으시면서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다들 힘내봅시다~!!

Sort:  

허엇 ㅠㅠ 사랑니 ㅠㅠ
치과는 모두에게 공포죠!!ㅎㅎ
저도 다음주에 임플란트해야되는데...무섭네요 ㅋ

저도 임플란트도 했는데 이빨은 대체적으로 아랫니쪽은 신경이 많아서 아랫니는 아픈데 위쪽이시면 거의 안아프더라구요 ㅎ

아 그래요?ㅎㅎ 헛 위쪽이라..ㅎㅎ 살짝 마음이 놓입니다!!ㅋㅋ

치과는 무서운건 아니데... 그 묘한 느낌이 참...ㅎㅎ
이제 통증은 사라지셨나요? 얼른 컨디션 회복하세요~

전 두려워요...ㄷㄷㄷ 다행히 통증은 사라졌는데 양치와 밥먹을때는 정말 편하네요....

으윽ㅠㅠ

사랑니는 뺄때보다 빼고나서 마취 풀릴 때가 정말 미치는거죠ㅠㅠㅠㅠㅠ아이고 정말 고생하셨겠어요

저는 뺄때도 너무 아팠네요 신경이 살아 움직이는 느낌....으....마취 풀리고도 핵고통이였구요 ㅋㅋㅋ

사랑니빼고일주일을아파서진통제먹었죠 어우~~그때는정말생각하기도싫습니다ㅜㅜㅎ

저는 다행히 그정도까지는 아니였어요 고생하셨겠네요 ㅋㅋ 지금도 양치나 밥먹을때는 조금 고생스럽지만 시원하네요~

사랑니 발췌...
생각만해도 아파요.. 수고하셨습니다.

수고까지야 ㅎㅎ 감사합니다 아프긴아프더라구요 ㅠㅠ

헉... 사랑니 발치.. ㅠㅠㅠ 영국에선 수면마취를 하고 발치를 하는경우가 많더라구요ㅠㅠ 얼마나 아프면... 빨리 회복하시길

우리나라는 얼마전에 애기들이 치과 무서워하니까 수면마취하다가 죽은사례가 있더라구요 ㅠ

아악...무서워염 ㅠ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