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Funding for artists]@carrtotcake님의 좀비캣 코믹북 펀딩과 판매를 시작합니다.

in #kr6 years ago

소요님! 이제 텀블벅 필요없네용!ㅋㅋ 멋찐 프로젝트에여ㅎㅎ 주문도 곧 완료하겠습니다 >_<

Sort:  

앗 경아님 매번 감사합니다.

사실 스달 변동성 때문에 킥스타터랑 병행하고 싶었는데 캐롯님이 강력하게 반대하셨어요.
스팀의 가능성을 믿으시는 것 같습니다.

@soyo, @carrotcake 소요님, 캐롯님
13명 - 만화책으로 일괄주문해서 입금완료했어요!
(혹시 뱃지로 주문넣었거나, 주문안넣으신분있으면 차액은 기부하겠습니다~~)
배송지는 각자 주문서로 넣으라고 했는데, 주문하기전에 상의할걸 그랬네요..
일처리 하는데 복잡스럽게 만든것은 아닌가 싶네요 음ㅋㅋ
문제없으실지 알려주시구요! 너무 꼬이면 제가 일괄배송받아 다시 보내든지 할께요~!!

13명 리스트는 요 글에 정리해두었어요~!

ㅎㄷㄷ안그래도 입금된 금액보고 깜짝놀랐습니다.
@kyunga님이 사람 여럿 먹여살리십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경아님ㅠㅠ 이번에도 신세를 지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