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바쁜 시간 내어 주셔서 제가 진심 감사하죠. 자세한 달이 손에 잡히는 거 같아요. ^^ 한참을 보았어요. 달 구경 가고 싶어집니다. 행복한 느낌이 나요~ 첫번째 건 ㅋㅋ 제가 달을 먹고 스마일~ :) 하는 것 같아서 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0^ 제가 먹고 행복해 하는 거 같지 않나요? ^^ 두 개 다 돌아가면서 잘 쓰겠습니다~ ^0^ 감사해요~

해피님 대문을 쓱 만들어주셨군요!!! +_+ 너무 멋져요...
경아님 디자인은 통찰력을 기본으로해서 의미도 디자인도 엄청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