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디자인]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팔로워 분들 아이디로 디자인해봤어요!

in #kr6 years ago

대단한 정성인데요?ㅎㅎ 같이 으쌰으쌰해요ㅎ

Sort:  

감사합니다~! ㅎ 정성들여 만드신 대문 좋은분에게 가셨으면 좋겠네요!!

헤헤 사실 만들어진 이미지들 거의 다 제꺼에요ㅋㅋ 이제부터 다른분들꺼 만들어드릴라구요ㅎㅎ 모모꼬님도 kr-art 그림 내보세요ㅎ

헐 정말요?! ㅋㅋ 몰랐네유
Kr-art에 그림내는건 어떤건가요 아직.잘몰라서리 ㅎㅎ

모모꼬님 아래 르바고님 글 참고해주세요ㅎ
좋은하루 되세요!

https://steemit.com/kr-art/@rbaggo/kr-art-2

ㅎㅎ권해주신건 감사하나~ 전 그림은 잘못그려서리 참여가 힘들겠네요~! @kyunga 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네ㅎㅎ 사실 저도 포토샵, 일러스트만 사용해서 만들어서 순수 아트작품이라 할 순 없는데ㅎ 대문이미지들도 엮어서 같이 올려주시길래 링크 남겼습니다!ㅎ 자주 놀러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