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르바 미술관 (2회)

in #kr-art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goodcontent4u님이 그려주신 르바.jpg

그림을 그려주신 @goodcontent4u님 감사합니다.


[#kr-art] 르바 미술관 2회차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kr-art 큐레이터 @rbaggo입니다.

@abdullar님께서 임대해주신 스팀파워로 #kr-art 큐레이팅을 시작했습니다. 지원 감사드립니다.



그림 전시 조건 및 방법


  •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 스팀잇에 #kr-art 태그를 달고, 게시된 그림이어야 합니다.

  • 추가적으로 전시를 원하거나 이전에 포스팅하였는데 누락 된 그림이 있으실 경우에는 그림의 주제와 링크#kr-art 큐레이팅 가장 최신 포스트에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게시하여 소개하기를 동의해주신 작가분들의 그림들을 전시합니다. 제가 잘못 이해하여 전시된 경우에는 말씀해주시면 수정하고, 돌아오는 다음 일요일부터 해당 그림을 전시하지 않겠습니다.

  •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전시된 그림의 수대로 분배합니다.

  • 지원금은 작가분들이 많은 관계로 tipu, 보팅 등 다른 방법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지원금을 기부해주실 경우에는 다른 #kr-art 이벤트 보상으로 쓰여집니다.

  • 그림은 전시하기 좋은 크기로 임의 재조정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르바 미술관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됩니다

  • 전시회 활성화를 위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가전시한 그림 수
@bamjigi4







작가전시한 그림 수
@benjaminworks2







작가전시한 그림 수
@bloorinvestor2







작가전시한 그림 수
@cagecorn3
-







작가전시한 그림 수
@ceoooofm4







작가전시한 그림 수
@chosigageo2







작가전시한 그림 수
@goodcontent4u3







작가전시한 그림 수
@heeyaa352







작가전시한 그림 수
@holang22







작가전시한 그림 수
@illust7







작가전시한 그림 수
@inhigh5







작가전시한 그림 수
@kimsursa3







작가전시한 그림 수
@lanaboe9







작가전시한 그림 수
@limyeosong1







작가전시한 그림 수
@manizu1







작가전시한 그림 수
@ogn1







작가전시한 그림 수
@ohnamu1







작가전시한 그림 수
@painterjuwon6







작가전시한 그림 수
@pinkpig3







작가전시한 그림 수
@rbaggo2
1.gif2.gif







작가전시한 그림 수
@relief885







작가전시한 그림 수
@septemberbre2ze2







작가전시한 그림 수
@sumininn4







작가전시한 그림 수
@sunshineyaya71







작가전시한 그림 수
@sunyoungkwon3
-







작가전시한 그림 수
@surfergold1







작가전시한 그림 수
@talkit2







작가전시한 그림 수
@tata11







작가전시한 그림 수
@ttongchiirii1







작가전시한 그림 수
@webtooner2







작가전시한 그림 수
@woolgom7







작가전시한 그림 수
@yslee5
-







작가전시한 그림 수
@yunasdiy5







작가전시한 그림 수
@zzoya7
-







1회 전시회 작가 지원금

전시한 작가(명)전시한 그림 수(점)그림 1점당 지원금 배분
35명109점0.12 SBD
수익$ 34.44-
저자보상$ 26.92-
최종수익$ 13.461 SBD + 2.830 SP-
대관료 및 운영비2.830 SP-
작가그림 수(점)지원금
@bamjigi40.48
@benjaminworks20.24
@bloorinvestor20.24
@cagecorn30.36
@ceoooofm40.48
@chosigageo20.24
@goodcontent4u30.36
@heeyaa3520.24
@holang220.24
@illust70.84
@inhigh50.60
@kimsursa30.36
@lanaboe91.08
@limyeosong10.12
@manizu10.12
@ogn10.12
@ohnamu10.12
@painterjuwon60.72
@pinkpig30.36
@rbaggo20.24
@relief8850.60
@septemberbre2ze20.24
@sumininn40.48
@sunshineyaya710.12
@sunyoungkwon30.36
@surfergold10.12
@talkit20.24
@tata110.12
@ttongchiirii10.12
@webtooner20.24
@woolgom70.84
@yslee50.60
@yunasdiy50.60
@zzoya70.84

지급 완료




  • 르바 미술관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됩니다.
  • 전시회 활성화를 위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함께 볼 수 있는 그림이 늘어나서 좋습니다 ;D
앞으로도 좋은 글과 그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제발!~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르바님의 영역표시중인강아지 인상적이네요ㅋ
진짜 대단한 분들이 많으시네요^^
유나님의 그림은 취향저격이네요 넘 예쁨^^
미술관 리스팀으로 데려갑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르바님

아아앗!!! 홀릭님
홀릭님 글 기다리고 있는데 왜 안 나오는 건가요!!! ㅠㅠ 매일 가서 보는데
기다리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ㅎㅎ 감사합니다 르바님 ~좀더 갈고 닦는 중입니다ㅎㅎ 역시 미소짓게하는 르바님이십니다^^

아앗 기다리겠습니다 :D
항상 진솔함이 느껴지는 글이 많아서 진짜 제가 애독하고 있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출품하는 것에 조건이 있나요?ㅎㅎ

넵 ㅎㅎㅎ


그림 전시 조건 및 방법

  • 본인의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 스팀잇에 #kr-art 태그를 달고, 게시된 그림이어야 합니다.

  • 추가적으로 전시를 원하거나 이전에 포스팅하였는데 누락 된 그림이 있으실 경우에는 그림의 주제와 링크를 #kr-art 큐레이팅 가장 최신 포스트에 남겨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게시하여 소개하기를 동의해주신 작가분들의 그림들을 전시합니다. 제가 잘못 이해하여 전시된 경우에는 말씀해주시면 수정하고, 돌아오는 다음 일요일부터 해당 그림을 전시하지 않겠습니다.

  • 저자수익(SBD)는 Pay Out 후, 전시된 그림의 수대로 분배합니다.

  • 지원금은 작가분들이 많은 관계로 tipu, 보팅 등 다른 방법으로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 지원금을 기부해주실 경우에는 다른 #kr-art 이벤트 보상으로 쓰여집니다.

  • 그림은 전시하기 좋은 크기로 임의 재조정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르바 미술관은 매주 일요일 업데이트 됩니다

  • 전시회 활성화를 위해 리스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창작물이긴 하지만 그림쪽은 아니라도 상관없는건가요?ㅎㅎ

넵 물론입니다. 예술과 관계된 것이면 상관 없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예전부터 관심 있게 봤는데 @kyunga님의 말을 듣고
관심이 생겨서 물어본거였습니다~!
부족하지만 한 번 이런 것도 가능할련지 검토 해주실 수 있으신지요~?^^

[디자인]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팔로워 분들 아이디로 디자인해봤어요!

우와~ 작품이 많아지니 정말 미술관 구경온 기분이에요!!^ㅂ^ 이제 gif까지 움직이는 상태로 전시되네요! 오오...
큐레이팅 감사합니다!ㅎㅎㅎㅎ

@relief88님으로부터 gif 사이즈 줄이는 방법도 배웠습니다 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
꿀 잠 주무시고 쉬면서 하셔요 ^^
그리고 다들 대단하십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우와 고생 많으셨어요. 많은 작품들을 한꺼번에 보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좋은 그림들이 잔뜩 있군요!
세상엔 능력자가 많다는걸 다시 한번 느끼고 갑니다.
리스팀해드렸습니다.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오오 고생많으셨어요~!!! 짝짝짝~! 주말에 전시회구경도 하고 좋네요 ^^

그쵸? 일요일의 문화생활은 미술관이죠 ㅎㅎ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정말 타고나신 예술가들이 많은거 같아요!! 요즘 작품구경 아주 잘하고 있어요~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원금도 보내드렸습니다. 좋은 그림 감사합니다!

르바님!! 인사가 늦었네요!! 지원금 검사해요^^
곧 다음 작품을 위하여!! ㅎㅎㅎㅎ

모든그림을 한눈에 보니 장관이네요 :)
팔로우 해서 꾸쭌히 더 봐야겠어요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062.81
ETH 3068.4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