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3화:추락하는것엔 날개가 없다. (中)

in #kr6 years ago

그것이 알고싶다 매니아로써..성이슬 씨에 대한 추가 조사를 의뢰합니다!
온전한 상태가 아닌 막골리씨가 어떤 치료를 받을지 선택하기 힘들었을 것이고, 보호자인 성이슬씨가 대부분의 결정을 하였습니다.
성이슬씨의 보험가입 내역과 사건 전후의 동태가 궁금해졌습니다..ㅋㅋ

Sort:  

헉 보험..!!
예리하시다...!

그런데 말입니다. 과연 성이슬씨는 막골리씨의 진짜 와이프였을까요?(농담)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음성지원 되는데요?ㅋㅋㅋㅋㅋ신성한 법정의 분위기를 흐려서 죄송합니다ㅋㅋㅋ

헐... 이야기가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드나요??

아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