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금손닷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금손닷컴 계정을 만들었습니다.


일전에 제가 퇴사를 위해 하고있는 온갓 짓을 소개한바 있는데요,
그 중에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 금손닷컴의 스팀잇 계정을 @mygoldhands 만들었습니다.

무엇을 하는 사이트죠?


금손닷컴은 회사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현직디자이너 2명(@kyunga, @anysia)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비즈니스보다는 생활에 필요한 디자인들을 만듭니다. 돌잔치, 셀프웨딩, 생일파티, 달력, 무료메뉴판 등 일상에서 필요한 디자인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세상 모든 사람이 금손되는 날까지 디자인프리소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모든 디자인은 PPT 포맷으로 만들어져 있고, 글씨를 수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디자인을 다운받아 원하시는 문구를 넣어 완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포 디자인 템플릿은 주기적으로 업로드됩니다.



스팀잇 계정을 만든 이유


  • 주기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하여 실생활에서 필요한 디자인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인데, 다른 SNS가 아닌 스팀잇 분들을 대상으로 하고 싶었습니다.
  • 애드센스에만 의존하지 않고 동기부여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습니다.
  • 무료로 배포한다해도 활용법을 모르면 쓰이지 않기에 활용법도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 스팀잇 커뮤니티와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 일반인들이 디자인에 참여하는것을 독려하는것이 목적이므로, KR-diy 태그를 키워보고 싶습니다.
  •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므로 추후 디자인, 아트관련 이벤트도 지원하고 싶습니다 :-)

앞으로 이런 디자인이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지켜봐주세요!

Sort:  

팔로우신청했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오~비슷한 파워포인트를 가르치는 강사이기에 관심가네요 :)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자주 들려주세요 :-)

오픈하시면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다. 안그래도 라벨 스티커 제작중인데 템플릿이 좀 필요한 상황이었거든요 ㅎㅎ
추가- 아, 이미 오픈하셨군요 ㅎㅎㅎ 공부방 홍보에 적합해보이는게 있나 어디.... ㅇㅇ....

라벨 스티커는 직접 잘라서 붙이시나요? 아니면 폼텍같은거 쓰시나요?ㅎㅎ
어떤걸 쓰시는지 궁금하네요 :-)

3M주소용라벨 21장짜리를 쓰고 있어요. 자체 편집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E6CFDC23-2715-494B-BDB4-4969F2C809C7.jpeg

아 그렇군요ㅎ 폼텍이나 3M 포맷도 검토해보겠습니다!
사진첨부까지 해주시다니 이런 피드백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응원합니다. 혹시 메일 주소를 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여쭤보고 싶은게 있습니다.

네 메일주세요ㅎ
[email protected] 입니다 :-)

감사합니다 : )

응원합니다. 저도 PPT 만드는거 좋아하는데, 좋은 결정이신 듯해요! 리스팀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자주 들려주세요 :-)

와아 금손닷컴! 응원해요 경아님! :-)) 둘러보러 가야지!!

감사합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오! 넘나 멋지세요! 경아님. :)
회사로부터 독립하고 싶은 두 분이 만드셨다는 말도 너무 좋네요. ㅎㅎ

두 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흥하길 바래요:) 많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사이트가 될 것 같네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오~ 이름 좋네요^^ 금손닷컴! 헉~ 무료라니...잘 사용하겠습니다!
응원도 열심히 할께요^^

감사합니다 독거님!!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우와! 정말로 무료로 써도 되나요?

넵 무료입니다ㅎㅎ 다른 곳에 파일째 업로드만 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쁜 디자인 많이 공유해드릴께요! 이용해보시고 의견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자주 들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