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이지스팀잇 책을 4분께 선물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cover_2.png

스팀잇의 13명의 필진이 함께만들어낸 이지스팀잇 책 발간소식 알고 계시죠? 이지스팀잇 @easysteemit 은 스팀잇에서 팀단위로 진행된 프로젝트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가장 오랜 기간동안 함께한!! 기념비적인 프로젝트라고 생각합니다.(저도 뉴비시절 참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저는 종이책이 나오기전에 @anysia 와 함께 이지스팀잇 PDF 편집작업을 함께했었어요. 감사하게도 발간기념으로 anysia 님 몫까지 총 4권이 제 수중에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이 기념비적인책이 제 책장에 꽂힌 모습도 참 뿌듯하지만 책은 필요한 사람에게 읽혀야 더 빛나죠! 그래서 4권을 스팀잇에 대해 알고 싶으신 뉴비분들께 선물할까 합니다.


kyobo.png

이지스팀잇은 전국서점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매링크 :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출판사구매





이지스팀잇 책을 뉴비 4분께 선물합니다.



👉 응모자격

레벨 50 이하, 가입한지 2달 이내의 뉴비만!

👉 응모방법

선착순으로 진행하겠습니다.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제가 스팀챗으로 연락하겠습니다.

👉 약속해주세요

책을 받으신 후 책리뷰를 스팀잇에 반드시 작성해주세요!
작성해주시면 미약한 보팅이지만 응원갑니다 😉


이 포스팅의 SBD 수익을 책배송비로 사용할예정입니다 :-)
뉴비분들 많이 보시라고 kr-newbie, kr-join 태그를 사용했습니다.

Sort:  

한참 공부하고 있는 중인데,,,한발 늦었네요...^^;;

아하 그러셨군요ㅎ 우선 PDF로 내용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책구매도 고려해보세요 :-)

이지스팀잇 PDF 다운로드 링크
https://tool.steem.world/Easysteemit

명성50이하이고싶네요 ㅠ

레벨 50 넘으신분들은 왠만한 내용은 다 아실것 같아서ㅋㅋ
50 이하로 기준을 잡아보았어요 :-)

클나요~!
다운보팅 받음 확까임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풀봇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다.

요새 스팀잇이 너무 침체되어 있어서
이벤트가 절실한거 같습니다. ^^

레오님 감사합니다!
조촐한 이벤트이지만 누군가한테는 힘이 되었으면 참 좋겠네요 :-)

좋은 이벤트는 언제나 응원입니다. :)

초코님 감사해요. 내일도 좋은 하루 되시길!ㅎ

엄지척 10개~ 역시 @kyunga님^^

(이지스팀잇을 등에 업은 조촐한 이벤트이지만ㅋㅋ) 감사감사해요 수수님! ^^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올려주시는 글 잘 읽고 있습니다. 아직 스팀의 시스템이나 수익구조가 이해가 잘 되지 않던 차에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자격이 된다면, 신청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패밀리마노님 1번 이시네요 :-)
[email protected] 으로 이름, 핸드폰번호, 주소 보내주세요!
(*개인정보는 택배보내고 모두 삭제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메일 드렸습니다~

뉴비들에게 희소식!^^ 멋져요.

쏠메님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명성은 낮지만 가입한지 너무 오래되어 저는 패스~~
대신 미래의 당첨자들에게 미리 박수를 보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스팀잇 뉴비 입니다.
응모할게요~~~ ^^

안녕하세요, 두번째 당첨자이시네요 :-)
[email protected] 으로 이름, 핸드폰번호, 주소 보내주세요!
(*개인정보는 택배보내고 모두 삭제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