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여행] 통영, 거제도

in #kr6 years ago

01.jpeg


남해 여행

2  0  1  8



오랜만에 가족들과 남해로 여행 다녀왔습니다. 남해는 다른 바다와 좀 다른 것 같아요. 바다도 좀 더 검푸른듯 하고, 파도도 더 사나운 것이 더 와일드하다고나 할까요. 게다가 멋진풍경을 배경으로 펼쳐진 오르락 내리락 꾸불꾸불한 해안가 드라이브길이 인상깊었어요. 우리나라 지도의 밑 부분을 따라 드라이브 하는 기분을 만끽했습니다.

챙겨간 잡지는 'B', 이번 주제는 잡지 모노클

통영 중앙시장 앞 바다


첫날은 통영으로 향했어요. 풍경은 작년 이 맘때쯤 왔을때랑 변함이 없네요. 작년보다 사람이 더 많아진 것 같아요. 동피랑 서피랑 마을이 인기가 많아진듯했어요.



해물뚝배기, 멸치회, 생선구이 시켰어요.

이 식당의 스타, 해물뚝배기


알쓸신잡에서 왔었다던 해물뚝배기 집 들렸어요. 해물뚝배기도 맛있었지만, 신선한 멍게젓갈이 맛있었네요! 그래도 굳이 방송에 나온집을 찾아갈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ㅎㅎ



케이블카 타러가는 길

케이블카다아아아아아아


케이블카 오랜만에 타요.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었습니다. 케이블카타고 산 위로 올라갔더니, 에어컨 틀어놓은거마냥 너무 시원했어요. 머리까지 시원해지는 느낌!!

01.jpeg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시면 이런 뷰를 보실 수 있습니다...안구정화의 시간을..!!


숙소에 풀장이 개장했더라구요.

저녁은 대게!


몽돌 해수욕장

몽돌들 데려오고 싶었지만, 여기에 있어야 행복하겠죠.

14.jpeg

다음날, 거제도 바람의 언덕 왔어요. 어촌풍경이 참 예쁘더라구요. 언제부턴가 시골마을이 너무 예뻐요..



16.jpeg

바람의 언덕이란말이 어울리게 바람이 엄청 불었어요. 왠지 오키나와 코끼리바위가 생각나던 풍경이었습니다.



18.jpeg

다 올라가면, 마을이 한 눈에 다 보이네요. 석연치 않은 일들이 계속 생겨서 신경쓰이고 했는데, 바다에 다 던지고 왔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거겠지요. 제 마음대로 다 되리란 법도 없고..인생이 그런건가보다 하고 담담하게 돌아왔습니다. 다음주부터 엄청 바쁠 예정인데..마음 단디먹고 당당하게 부딪혀보렵니다. 이 글 보시는 분들도 주말 행복하셨기를 :-)

Sort:  

경남에 사는 저는 통영과 거제는 많이 방문한 곳이라 좋은 여행지라는 걸 잘 알고있지요~ㅎ
가족과 알차게 여행하고 오셨네요.
사진이 정말 예술입니다^^

많이 방문해 보셨겠군요. 저는 이번이 두번째 였어요.
다음엔 좀 더 여유있게 머물어보고 싶네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아니라 그림처럼 보이네요.
경아님 화가인가요?
작가인 줄은 얼마전에 알았는데 사진의 각도가 그림처럼 느껴집니다.

화가는 아니고요ㅋ 디자인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사진들이 다 잘 나왔네요ㅎ 즐거운 주말 보내셨기를!

와우 사진과 글이 퍼펙트 합니다 고품질의 글 잘보고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

잘 다녀오셨어요?? 경아님 사진으로 함께 여행한 기분입니다! 여행에서 보고 오신 좋은 풍경들 맘에 담으시면서 다음주도 화이팅해봐욥!🙏

봄봄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ㅎㅎ
다음주도 화이팅해보아요!!

여행은 진짜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것 같아요^^
케이블카 타고 대게도 먹고싶네요

그쵸?ㅎ 피곤하긴 하지만 좋은거 많이 보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돌아왔네요ㅎㅎ

음...분명히 뭔가 더 드셨을 것 같은데 말이죠...
사진첩에 숨겨두신 먹북, 먹스타그램용 사진도 공개하시죠!ㅋㅋ
바람의 언덕, 시야가 탁 트여서 가슴이 뻥~ 뚫리는 기분이네요. :D

ㅋㅋㅋ귀찮아서 별로 안 찍었더라고요..먹은것은 많지만 사진은 별로 없는 현실ㅋㅋ
마음 답답할 때 남해여행 추천해요! 넘 멀어서 그렇지 가면 좋아요ㅎㅎ

사진을 보고 있으니 눈과 귀가 동시에 시원해지네요:)
일은 구름처럼 늘 피어오르지만 경아님 마음만은 푸른 하늘처럼 언제나 쾌청하길 바래요 ^^

보얀님 주말 잘 보내셨어요?ㅎㅎ
네ㅎ 다음주는 그 마음으로 보내보겠습니다!ㅎ
지난번 선물로 주신 파운드케이크도 아깝지만 맛있게 먹었고,
크로버는 제 기억에 오래오래 남을 것 같아요..행운을 건네주셔서 감사해요 😊

마치 대마도의 리아스식해안을 바라보는 듯 한 느낌도 있는 것 같아요

대마도는 아직 가보지 못했는데 비슷한 느낌이 있나보네요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의 풍경과 섬 주변의 분위기가 흡사했어요^^ 좋은 여행후기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통영 가서 통영김밥 먹었는데 기대보다 평범해서 오히려 놀라워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저는 맥주병인데도 왜 바다만 보면 설레는지 모르겠어요. 올려주신 사진으로나마 실컷 호강하고 갑니다.

ㅋㅋ그러고보니 충무김밥을 못먹고 왔네요ㅎ
저도 맥주병입니다ㅋ 그냥 보고 듣는걸 좋아해요!!
오늘 바다가 나오는 꿈 꾸시길ㅎㅎ

우와- 통영과 거제가 한눈에... 사진도 정말 멋지게 잘 찍으시네요!

페닥님!! 저 지난번에 러시아 포스팅 올려주신거 보고 잼라이브 퀴즈 맞췄어요!! 호박방ㅋㅋㅋ 꼭 말씀드리고 싶었다능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396.79
ETH 3797.89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