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특별한날 - 장모님이 차려주신 생일상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821_080658.jpg

오늘은 특별한 생일에 대하여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50대 때 만남 장모님이 어느덧 80대가 되었습니다.
벌써 이십몇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매년 생일 때면 사위생일, 손주생일 잊어버리지 않고 직접 챙겨주십니다.
매일 매일이 특별하지만 오늘은 유독 특별한 날입니다.
생일 때만 되면 어김없이 아침 먹으로 오라는 장모님 이십니다.
오늘도 미역국, 전, 잡채, 소고기 등 잔뜩 차려놓으시고
생일이라 장모님의 사랑이 가득한 생일상을 받았습니다.
매년 정말 고맙습니다.

오늘도 아침 잘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사를 하고 나섭니다.
장모님께서는 힘이 닿는 한 생일상은 손수 차려 주시겠다고 하십니다.
예쁜 따님 주셨다고 거꾸로 사위들이 가서 차려 드려야 하는데
매년 받기만 합니다. 사랑은 내리사랑이 맞나 봅니다.

장인어른, 장모님이 건강하시고 같이 옆에 있어 주셔서 늘 고맙습니다.
사위들이 여러명 있지만 무뚝뚝해서 다들 표현을 잘하지 못합니다.
그래도 오늘은 표현을 해야겠지요?
장인어른, 장모님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건강하게 자식들과 손주들과 함께 오래오래 사세요.

Sort:  

생일 축하드려요~~~ ^^ 장모님의 따뜻한 사랑이 느껴집니다~~ ^^

장모님의 사랑으로 쑥쑥 자라고 있습니다.

우와!! 매년 생일 때마다 아침상을...
장모님의 사위 사랑이 대단하십니다!!
인동초님 오늘은 특히 더 힘이 나시겠어요
생신 축하드립니다^_^

감사합니다. 늘 도움만 받고 사는것 같습니다.

장모님께 사랑을 정말 듬뿍 받고 계시네요. 행복하시겠어요. 내리사랑이라는 이글에서 말을 보게되네요 ^^

사위사랑은 장모님 맞지요.

와이프한테얼마나 잘하면 장모님이 매년
생일상을 차려줬을까요...ㅋㅋㅋㅋ
멋진남편
이시게 확실합니다에 한표

생일때마다
태어난걸 고마워하셔야겠어요..
이렇게 매년 대접받는 사람이 몇이나될까요??ㅋㅋㅋ

가만보니 장가도 잘가신거같네..ㅋㅋㅋ

생신추카드려요
그리고 제가 건강 블로그를 해서인지 인동초 향기라는 이름이
왠지 정감이 가는건
우연이 아닌듯 싶어요..ㅋㅋ

감사합니다. 인동초향기라는 블로그는 제삶이기도 합니다.

생일을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시겠습니다. 정성이 가득한 생일상을 받으시니 얼마나 기쁠까요^^

감사드립니다.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행복한날 되세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사위사랑은 장모님이라고 하더니 .....
훈훈해서 기분좋아집니다.

장모님이 건강하시게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시기를 기도합니다.

생신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날 되세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잘 차려진 상을 보니 사랑 듬뿍받고 계시는군요 ^^

장모님께서 많은 사랑을 주십니다
.
늘 감사 드리지요

생일상에 상다리가 부러질것같네요
생신축하드려요 ㅎㅎㅎ
장모님 사랑이 넘쳐 흐르는것같아용
저는.. 호박전이 너무 먹고싶습니다. ㅎㅎ

호박전도 좋고 잡채도 좋습니다.
건강하세요.

매년 생일을 챙겨주셨다니 엄청난 사랑이 느껴집니다!

장모님께서 매년 생일을 챙겨 주셔서 늘 감시할 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9.10
ETH 2475.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