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하고 첫인사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스팀잇에 가입한지 2주가 지나서야 소갯글을 써야하는 걸 알았네요;;
안녕하세요 kyieeeck 입니다. (닉네임은 그냥 생각나는 대로 지었습니다.)

20180420_100132.png

사실 이 글이 첫 글은 아닌데요. 첫 글은 작년에 오사카에 여행갔던 곳에서 벚꽃 구경하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드리는 글이었습니다. ㅎㅎ
스팀 잇엔 주로 여행, 영화 감상, 좋은 카페 소개 등의 취미생활에 관련된 글을 쓸 생각이고요. 다음주엔 아마 어벤져스:인피니티 워에 대한 리뷰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이곳엔 아직 모르는 점이 많아서 적응 중입니다. 많은 피드백 감사히 받겠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Sort:  

반갑습니다. 소통하며지내요. 보팅하고가요^^

우와 감사합니다. 낙지 잡이라니, 재밌는 일을 하시네요!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은 따뜻하고 정이 가득한 곳 입니다.
많은분들과 자주 소통하셔서 스팀잇에서 잘 정착하시기 바랍니다.
1.맛집소개시 주소, 전화,상호를 적으시고 태그에 muksteem을 적으시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2.태그 jjangjjangman을 적으면 짱짱맨이 와서 보팅 해 줍니다.
뉴비때는 보팅이 많이 없기때문에 위의 태그를 이용해 보시면 도움되실겁니다.

아 가끔씩 보이던 jjangjjangman님 태그가 그런 뜻이었군요.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아하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대해 더 알 수 있겠네요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아 정말 감사합니다. 좋은 일 하시네요 ㅎㅎㅎ

환영합니다 kyieeeck 님 점점 스팀잇에 적응하셔서 스팀잇에 중독될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즐겁게 하세요^^

아 그런가요 ㅎ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다소 어렵고, 느리고, 시스템적 불편함이 있더라도... 적응 잘 하셔서 즐거운 소통 하시면 좋겠습니다^^

제가 소소한 큐레이팅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읽어보시고 참여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blackyo/1

다들 유용한 글을 많이 추천해 주시니 감사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ㅎㅎ
스팀잇 제대로 시작하신 것 축하드려요!
인피니티 워 저도 바로 보려고했는데 ㅎㅎ
마블은 개봉날 보는게 최고죠!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도 하고갑니다! 함께 좋은 이야기 나눴으면 좋겠네요 ^^

아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가요~
히어로 무비를 좋아하지만 역시 요새 가장 기대되는 건 인피니티 워죠!
조조 영화로 보려고 합니다. 3번은 보고 싶네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


스팀잇 이용 중 질문 사항이 생기면,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kr-qna 서포터즈들이 친절하게 답변해드립니다.
1519786264156.gif

아아 감사합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바로 사용해도 괜찮겠죠?

반갑습니다.
여행 포스팅 기대됩니다.
오사카에 맛집이 그렇게 많다던데, 오사카 맛집 포스팅도 부탁드릴게요 ㅎㅎㅎ
보팅/팔로우 하고 갑니다!

사진 정리하면서 맛있어 보이는 음식점도 구분해 봐야겠네요 ㅎㅎㅎ
저도 시간이 되면 올려보려 합니다.

반가워요~^^
다른분들이 유용한 글들 추천해주시고 가셨네요~
즐거운 활동 하시고 또 뵈요^^

네 그러게요. 감사할 따름입니다. 저도 또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