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mas card~

in #kr7 years ago (edited)

딸에게 받은 첫 크리스마스 카드~


처음 딸에게로부터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아보았습니다.
딸이 전해준 크리스마스카드
스팀잇을 통해 오래토록 기록에 남기고 싶어졌습니다.^^

사랑하는 아빠,엄마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메리크스크리마스 사랑해요♡


또한 성탄절을 맞이하여
직불카드 코인중에서 최초로 센트라(CTR)카드가 전세계 배송했다고 합니다.

  • 센트라 테크 대표 Sam Sharma 인터뷰내용~

센트라 카드 사용으로
앞으로 암호화화폐 시장이 엄청나게 성장할 것이라 예상됩니다.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에게 예쁜 카드 선물 받으셨네요^^
아이에게 받는 선물은 언제가 감동이죠..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_^

네, 감사합니다..^^

kwak님 좋은아침이에요 크리스마스카드 보고 눈물날 뻔했어요..
저런거 만들어본지가 언제인지도 모르겠네요ㅜㅜ 감동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어제 구세군을 돕기위한 길거리 공연을 했는데 영상있으니 심심하실때보시고 가세요~

감동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귀엽네요 ㅎㅎ 고사리손으로 만들었을 카드 ^^ 나중에 자식한테 저런카드 받으면 눈물이 날거같아요 ㅠㅠ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절되싶시여^^

안녕하세요 kwak 님, 딸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받으셨네요~~ 아~ 부럽습니다. 아들놈들은 크리스마스 카드를 만들었나 모르겠네요 ㅋㅋ 선물만 사달라고 조르기나 할 줄 아네요. 역시 딸은 하나 있어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이쁜 따님과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절되싶시요...^^

네 감사합니다. 혹시 여유가 있으실때 흑백사진챌린저에도 참여해 보셨음 좋겠습니다^^ 제가 추억을 담는 의미에서 허락도 없이 지목을 해 버렸습니다~~ 행복한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이에게 이렇게 받으시면 행복하실것같습니다.
사랑하는 엄마 아빠 메리크리스마스!
너무 기쁘시겠어요!
연휴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네,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절되시길 바랍니다...^^

딸 없는 설음은 여기서도......ㅠ.ㅠ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잘되십시요...^^

아아!! 성탄절이 되니 여기저기 행복한 가정에서 뿜어나오는 기운이 ㅠㅠ 너무 부럽습니다. ㅎ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절되셔요...^^

와 완전 감동이네요.ㅎㅎ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행복한 순간들 중 하나가 아닐까 싶어요. 언제 이렇게 컸나 싶기도 하고..ㅎㅎ 마음이 따뜻해 지는 것 같네요

감동였습니다.즐거운성탄절시길 바랍니다...

아이에게 큰 선물 받으셨네요

네, 감사합니다...즐거운성탄절되싶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