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와 짬뽕

in #kr7 years ago (edited)


한동안 어려운 시기를 “존버정신”으로 버티셨던 분들은 이번 상승장 회복에 재미와 위로가 되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필자도 문어발식 투자에 어느 정도 성과를 거둬 동료들과 소주한잔하면서 이번 상승장이 언제까지 연장될지에 대해 토론해봤습니다.

첫째: 투자항목에 대해서는 보유기간이 길었어야했다.
☞ 즉, 거의 모든 암호화폐 종목이 100%이상 상승했지만, 이것저것 옮겨 다녀 수입률 저조ㅜㅜ

둘째: 가상화폐 국내거래소 가입신청자들이 더욱더 늘어가고 있다.
☞ 최근 국내 모거래소는 신규 가입자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접수를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게 모처럼만에 정육식당에서 소고기를 먹으면서 시간을 달래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사장님이 갈비살을 추천해주셨네요~~^^

정육식당은 일반 음식점보다 저렴하게 비싼 소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소고기를 먹은 후 연습삼아 스크린골프한번 치고~
집으로 향하는중~
주위에 필자가 좋아하는 짬뽕집이 보이더군요~~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홍콩반점~

사진을 보니~
여기가 백종원씨가 사업하는 체인점 이였습니다.

역시 추울 때 땡기는 얼큰한 이맛~~
시원한 짬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면과 고기는 최고의 조합이죠 ㅎ 이상 냉면과 갈비 매니아입니다 :)

지금 현재 장이 하락중이네요 .. 장투 중이어서 아직은 수익을 보고있지만.. 어떻게 해야할지를 잘 모르겠네요 ㅜ

저두 bcc300에익절후 뒤돌아보니 500ㅠㅠ 뭐했나싶더라고요....익절하고도 씁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님^^
맛있는거 너무 드신거아니에요~??? 방금 뭐먹었는데도 배고파지네요
저 300팔로워 달성했어요~ㅎㅎㅎㅎ 기념으로 오늘어머니와 쪽방촌을 가려합니당ㅎㅎ
300팔로워까지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네, 힘차게응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기는 역시 갈비살이죠^^ 맛있으셨겠어요..
얼큰한 짬뽕까지 와~ 저도 점심에 한그릇 해야 겠어요 ㅎ
오늘하루도 좋은날 되세요^_^

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셔요^^

진짜 어딜가든 백종원이야 ㅋㅋ

엄청난 사업가입니다..^^

저도 홍콩반점 짬뽕 무쟈게 좋합니다. 오늘 점심은 짬뽕으로~~즐거운 하루 되세요^^

추운날씨에는 딱이죠...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kwak 님, 정말 저도 여기저기 옮겨다니느라 수익은 그리 내지 못했던 것 같네요. 어느정도 정리를 하고 이제는 조금 길게 봐야 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쇠고기랑 짬뽕 비쥬얼이 너무 좋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언젠가 기회가된다면 성민님과같이하고싶습니다..감사합니다..^^

네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스팀이 많이 올랐네요 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저희집 주변에도 초원농원이라고 소고기를 사서 식당에 올라가서 먹을 수 있는 장소가 있는데 그곳이 생각나네요 ^^ 존버정신이 보상받는 코인시장이군요~ :)

존버가답인더 같습니다... 즐가운 하루 되싶시요..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wa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하드립니다
고기가 더 맛나보이네요~

네, 자주먹더록 해야겠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270.29
ETH 3464.6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