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상영~

in #kr7 years ago (edited)

‘뽀로로 공룡섬대모험’


모처럼 아이에게 영화한편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추운겨울날은 아이들은 집에서 주로 만화만 시청하다보니
안쓰럽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금주는 영화관을 선택했고,
백화점 쇼핑하면서 돌아다니면,
약간의 걷기 운동을 할 수 있으니까요~

그러면 저녁에 빨리 잠들게 되겠죠~!
요즘 계속 놀아달라고 하는 시기라~~~
가끔씩은 귀찮을 떄가 있거든요~ㅎ

여튼, 무엇을 볼까? ‘메리와 마녀의 꽃’을 볼까?
고민하다가 아이수준에 맞춰
‘뽀로로 공룡섬대탐험’으로 예매 했습니다.

아이가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고 해서~~~mall까지 한참을 내려왔습니다.~~휴~

영화상영을 마치고 아이에게 잼있었니 물어보니~

딸 : 다음에 다른거 보자~! 아빠~~~!
꼭! 다른거 보자~~!
‘시크릿 츄츄’ 보자~~~~!

아빠 : 그래 알았어~~!

저는 영화 상영중에 잠들어 있었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ow beautiful Ice-cream
Love it.

아이 수준에 맞춰 영화를 관람하시는 모습이 영락없는 딸바보시네요 ~^^ 어릴 때 아이들이 아빠랑 자주 놀 수 있도록 하는 게 좋다고 하던데~~ 잘 실천하고 계시군요 ^^

wow a place worth visiting

뽀로로가 어느새 3탄까지!

괜히 아이들의 대통령이 아닌 것 같네요

주말을 아이들과 보내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좋은 밤 되세요!

저는 오늘 아이들을 데리고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보고 왔는데
뽀로로도 재밌었나보네요 ㅎㅎ 아이스크림도 먹고 아빠와의 데이트
즐거웠겠어요 ~ kwak님 좋은 아빠시네요 ㅎ

아무래도 어른이 같이 보기에는 부족함이 있죠 ㅠㅠ 그래도 좋은 아빠가 되신겁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wak 님,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시간이었을 것 같네요. 저도 가끔은 아이들과 영화를 보면서 졸기도 하네요 ㅎㅎ 가족분들과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뽀로로 보러가기로 약속했어요 ^^이번주말에 가야죠 ~~

앜ㅋㅋㅋㅋ kwak님 ㅎㅎ 저도 가끔 사촌동생 데리고 영화관에 만화영화 보러갑니다 명탐전 코난 ㅎㅎ 그런데... 제가 더 집중해서 보고 재밌게 본 기억이 많습니다. 저는 이제 들어온 뉴비입니다. 앞으로 자주 봤음해요 ㅎㅎ팔로우하고 가겠습니다!!1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39.82
ETH 3132.7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