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출장~

in #kr7 years ago (edited)


제주도에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한동안 김포공항 증설공사로 부쩍부쩍 했었는데,
오늘 보니 리모델링이 제법 잘되어가고 있어
포스팅 했습니다.

출국시간 까지 자리 잡고 않아있는데,
한쪽 청년이 핸드폰을 유심히 관찰하고 계시더군요~
뭘 저렇게 집중해서 보고 있을까~~?

어디서 많이 봤던 업비트 시가 창 이였습니다.ㅎㅎㅎ

오늘 비트코인만 유일하게 상승중이라고 하 더 군요~~

신경 끄고 일에만 열중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good post my friend..

안녕하세요 kwak님, 아 출장을 자주 다니시는 듯 합니다. 김포공항이 더 좋아진다니 좋은 현상이네요 ㅎㅎ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밝은말씀 감사합니다.^^

네 ㅎㅎ 그나저나 비트랑 비캐가 언제까지 흐름이 좋을지 모르겠네요.. 포크 이후에 폭락이 올지도 걱정이구요 ㅋㅋ 감사합니다^^

여기서 폭락 하고, 알트는 치고 나가야겠죠.~~ 답답하기만합니다.

네 그러길 저도 바랍니다.. 답답한 시기가 좀 오래가긴 하네요.. 11월 중순 이후에 웃으면서 스팀잇에서 놀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김포공항은 꽤 노후돼서 보기에 별로였는데.. 많이 좋아진 모양이군요.
그러고보니 김포공항 다녀온지도 2~3년 된듯 하네요.
그나저나 제가 내리니 비트코인이 날아가는건... 기분탓이겠죠?ㅠㅠ
편안한 밤 되세요~

편하지 않네요~~~ㅜㅜ

제주 겨울바람 쐬러 가고 싶네요.
일도 좋고 출장도 좋지만... 건강도 잘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슬슬 암호화폐가 일상이 되어가나봅니다. ^^. 수요가 늘면 파이도 커지겠지요 ^^

이상이되고 중독이된지 오래입니다.
파도가 오기까지 힘이드네요~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

확실히 업비트 이후에 암호화폐 관련 이야기가 주위에서 더 자주보이긴하네요ㅎ

네, 감사합니다.

내부의 플로어가 반짝반짝하네요.
깔끔해진 모습이 참 좋아 보입니다.
좀만 기다리면 스팀도 훌쩍 올라갈거라 들었어요^^

네, 좋은말씀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도 출장가고 싶어요
얽매인 몸이라 꼼짝도 못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94.77
ETH 2638.6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