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 시세확인~

in #kr6 years ago

가상화폐에 잠못자는 청춘들


언제부터인가 가상화폐에 투자를 하고 잠을 잘 못자는 버릇이 생기게 되었다.
하루하루 시세를 확인하면서 부터 아침잠은 더 없어진 것이다.

스팀이외에 다른 코인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욕심은 계속 커지고 조절이 힘들어졌다.

점핑했다는 소문이 돌기시작하면
해당 코인에 집중을 하고 욕심이 생겨
과감한 투자를 시작했다.

그러다보니 하루 종일 핸드폰에 눈을 뛰지 못하게 되었다.
아내와 이야기 중에도 항상 핸드폰을 쥐고 있는 버릇이 생겼다.

24시간 운영되는 가상화폐 시장에 정신을 팔려,
나의 생활 폐턴이 많이 바뀌고 있음을 확인했다.

관련 기사를 읽고 나서

나 자신에 더욱 반성하게 되었다.

욕심을 버리자~!

주식보다 중독성 훨씬 있는 시장에서 빠져나와야겠다.


I love "jonbeo"

FOLLOW 신청 부탁드립니다.

follow me!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bro
beg respect for me

저도 그래서 수용가능한 범위만 넣고 관심을 끄고 있습니다. ^^;;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한주 시작하셔요!

전 얼마전 아에 빠져나왔습니다. 돈 때문에 하루 하루를 잃어가는 느낌이 너무 싫더라고요.

네 공감합니다. 즐거운 한주시작하셔요~~!

누구나 그러기쉽습니다
돌아보는 마음이 생기셔서
다행입니다
몸을 돌보셔야겠습니다
저녁엔 잠을 !
월요일 아침입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십시요. 감사합니다.

투자란 뭐든 쉽지 않은거같아요..ㅠㅠ 투자했으면 빋고 진득허니 기다려야되는데 어렵네요 ㅎㅎ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많이어렵내요, 욕심컨크롤이 가장 어려운것 같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싶시요~

안녕하세요 kwak님, 저도 어느정도 이해가 되는 부분입니다. 사실 저는 거래 중독까지는 아니래도 스팀잇 중독(?) 쯤은 되는 것 같네요. 말씀처럼 사실 일상생활에까지 영향을 미치는 건 오히려 득보다는 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저도 조금더 노력해야겠습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 성민님 언제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해주셔요~~

넵~ 감사합니다^^

흠...남의 이야기 같지가 않군요ㅠㅠ 사실 저도 그래서 투자금을 좀 줄였습니다..

네, 공감합니다.

그래서, 저도 한달에 2개이상 코인에 투자를 하지 않는답니다.
이것저것 자꾸 벌리다보니, 제가 중독이 되어서 조절이 어렵더군요.

네, 공감합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들어 저도 자꾸 시세를 보게 되네요. 일어나면 확인하게 되고 얼마전까지 알아서 오르고 내리겠지 관망이었는데 말이죠 ^^

저도 욕심을 버려야 겠습니다. ^^

네, 중독적인것은 자제해야 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