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이라는 세월~

in #kr7 years ago (edited)

대학동기 망년회는 집들이로~


대학 졸업후 15년이라는 세월이 흘렀습니다.
대학 동기 모임의 15년째 회장직을 연임 하면서,
아직까지 나의 의견에 대해 반론을 제기한 동기들이 없었습니다.

처음 모임 시작은 15명의 남자들끼리 소주집에서 소주한잔 마시는 것으로 시작해서
한 두명 결혼을 하게 되어
배우자도 같이 참석하게 됨으로서
자연스럽게 제수씨들 끼리도 친해지게 되더군요~

처음에는 서로에 대해서 어색해 했지만,
모임을 매년 모이게 되니
자연이 서로에 대한 안부도 묻게 되고

그러면서 아이들도 생기고
아이들 성장기에 대한 공감대가 형성되면서
이야기 거리가 많아지게 되더군요~

이렇게 해서 작은 모임이
지금의 큰 잔치가 되었습니다.

금년 망년회는
동기한분이 집을 매입해서
집들이겸 망년회를 하는 것으로 계획하였습니다.

이날을 위해 집주인이 더덕주를 담거놓았더군요~~
더덕향이~~~캬아~!

오늘의 메인요리인 밀폐유나베입니다.
만들기는 쉽다고 하지만, 시간과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라고하더군요~

맛은 샤브샤브와 비슷하고 담백했습니다.
건강식으로 술안주와 궁합이 잘맞았습니다.

아빠, 엄마들은 거실에서 한잔들 하시는 동안
아이들은 이렇게 정신없이 놀고 있었습니다.

여튼, 2017년 동문회 모임은 100% 참석은 못해 아쉬웠지만,
올해도 마무리 잘되었던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년말 되십시요~

Sort:  

더덕주!! 건강한 술(?) 이군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

네, 온가족이 같이래서 즐거운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새집! 그분께는 더 각별한 모임이었겠네요.ㅎㅎ
밀폐유나베 비주얼이 굉장합니다.
더덕주랑 곁들여 한잔...캬~
부러운 송년회네요.

좋은 시간이셨겠어요~
부모님들도 아이들도.. : )

네, 좋은 아침입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 반갑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한주 시작하싶시요...감사합니다.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ㅎㅎ 망년회를 즐기고 어른들은 어른들대로 ㅎㅎ 좋은음식먹으면서 기분좋으셨겠어요 15년이란 세월동안 모임도 많이 변했겠네요
앞으로 더 지나면서 점차 커가는아이들 보며 망년회를 즐기게되겠지요 ㅎㅎㅎ

네네~~세월이 급하게 빨라지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축복받은 인생입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546.41
ETH 2355.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