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으로 중고나라 평정!할순없을까?ㅠ-ㅠ

in #kr7 years ago

블록체인을 이용하면 사고 판 내역이 투명하게 다 공개 될 것인데, 본인이 어떤 물건을 합법적으로 판 내역을 남한테 그다지 알리고 싶지 않은 사람이면 해당 블록체인 거래플랫폼엔 참여를 하지 않겠네요.. 내다 파는 개인적인 물건중엔 은밀한게 있을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ㅎㅎ;

Sort:  

넹 그래서 아마 사기칠놈들이 진입조차 하지 않을것같아요 그러면 그 블록체인 중고거래 사이트는 사기 없는 사이트로 인기가 더 높아지겠져? ㅋㅋ 네이버 중고나라 카페 망할 것같습니닷 ㅎㅎㅎ

네 제가 말씀드린것은 불법적으로 파는놈들 말고도, 합법적으로 파는 분들도 안올수있다는 말씀을..ㅎㅎ

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55.95
ETH 2435.55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