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alaflor 님도 여신인줄 알고
라라여신으로 몰빵하고 밀고 있었는데...

가즈아 보니... 여신 스캠 같아요 ㅠㅠ
이미 80퍼 손실에 물타기해서
손절 타이밍도 놓친 상황이라
그냥 라라여신으로 존버중입니다 :)

라라님 임대형 고래되신거 축하합니다^^

여신이 스캠에 존버라니ㅋㅋㅋㅋㅋㅋㅋ

펌핑오면 권리금 받고 떠넘기고

봉구비어에서 파티 하려고요 ^^

펌핑 계속 안오면 책임지시는겁니꽈ㅋㅋㅋ

플랜B로
@bellomedley 님을 ICO중입니다.

https://steemit.com/kr-daily/@bellomedley/kr-14-going-out-to-bookstore

상장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ㅋㅋ
벨로가 만들어 가는 "스팀 씨.티." 기대해 주시죠~

(여기서라도 손실 복구 해야죠 ㅠㅠ)
(아직은 벨로님은 가즈아에 얼씬거리지 않습니다)

아..스팀 시티는 안좋은 기억이 있지만..저도 그 아쇼 참여 고민해보겠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

여신님 임대받으셔서 저는 그냥 존버하겠습니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28
BTC 60580.16
ETH 2342.4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