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오늘 가입한 후 방금 알게된 것.

in #kr6 years ago

1540251856472.png

오늘 가입했습니다.

@jayplayco 님의 이벤트 [스몬] 스팀몬스터 뉴비 지원 프로젝트를 통해서요. 이벤트 감사합니다.

가입하자마자 하는 건 역시 일퀘겠죠. 워터속성 10승 이었는데, 다행히(?) 워터 소환사가 있는데다 10승하기가 별로 어렵지 않았습니다. 초반이라 다 저같은 뉴비만 붙여줬나봐요.

근데 일퀘 끝나니 할 게 없어서 다음 일퀘는 언제주나 싶었는데, 마침 일퀘 바로 다시주네요. 이번엔 파이어속성 10승 하랍니다.

이번 일퀘는 너무 어렵네요. 마찬가지로 다행인건지 파이어 소환사도 있어서 진행은 무리없는데 거의 95% 확률로 졌습니다.

이게 뭐지. 왜저리 쎈 사람들하고만 매칭을 시켜주지. 그 생각만 하고있던 와중에 배틀하는걸 유심히 보니 앞순서가 아닌 뒷순서에 둔 애들이 공격을 안하고 멀뚱멀뚱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이제서야 안거죠. 근거리, 원거리, 마법공격. 이건 어느게임에서나 있는 기본적인건데 이제서야..ㅋㅋ

그걸 알고 그나마 있는 카드로 재배치 하니 패배확률이 95%에서 한 75%까지 낮아진 느낌입니다. 거기서 거긴가요? ㅎㅎ

일단 며칠간 일퀘 열심히 하면서 적응 해봐야겠네요.

Sort:  

헐 원거리 vs 원거리 가 앞으로 나와서 붙으면 서로 공격안하네요. 뒷선에 배치된 원거리 몬스터들이 무한공격하는군요.

저도 오늘 첨 배틀 했는데. 정말 안되네요 ㅠㅠ
공부좀 해야겠습니다~

배틀 돌아가는거 구경만 하고 있어도 공부가ㅣ 되더라고요 ㅎㅎㅎ

이렇게 하나하나 알아가는 재미가
있겠구나
싶네요

수고하셨고
힘내서 상위 랭크에 님의 이름이 등재되기를

감사합니다. 이 겜은 돈을 많이 써야하는 게임이라 일단은 지켜보면서 진행해봐야죠 ㅎ

환영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배우는 재미가 너무 좋죠 ㅎㅎ

ㅎㅎ 오늘일퀘는 뭘지 궁금하게 만드네요.

스몬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ㅎ
레이팅이 올라갈 수록 덱 정비가 잘 되어 있으신 분들과 배틀을 하게되니, 배틀 난이도가 올라가는거 같아요. ^^

화이팅!

넵. 꾸준히 일퀘하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ㅎㅎ

게임에 중독되지는 마세요 ㅋㅋ

네 운동도 열심히 해야죠 ㅎ

ㅎㅎ 열심히 일퀘해서 카드 모아야죠.

일퀘하려는데 겜이 안되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87.47
ETH 2569.39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