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NI's #pen] 왜 한번도 없었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undani


왜한번도없었을까 (1).JPG

왜한번도없었을까 (2).JPG

왜한번도없었을까 (3).JPG

왜한번도없었을까 (4).JPG

왜한번도없었을까 (5).JPG

왜한번도없었을까 (6).JPG

왜한번도없었을까 (7).JPG

왜한번도없었을까 (8).JPG

왜한번도없었을까 (9).JPG

왜한번도없었을까 (10).JPG


왜 한번도 없었을까

어제처럼 난 왜 한번도 그러지 않았을까

너의 집 앞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눈 적이
사귀는 동안에는
왜, 한번도 없었을까.

서로 생각을 맞춰가는 과정이 없었던 우리.
읽고 있던 책에 대한 생각을 나누고,
그동안에 있었던 일들을 나누고,

그러면서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맞춰가는...
그런 시간들...

꼭 필요했던 것들이 없었던 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

이야기를 나누는 중에 갑자기 손을 잡고,

갑자기 내 어 깨에 기대는 너의 모습이
아직도 내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걸 보니

참 좋다.

안 괜찮다며 이러는 너의 모습에
다시금 내 마음을 잡아본다.

Sort:  

오우~ 제가 오지 않았던 순간부터 많은 글들을 포스팅하셨군요~ 왜 저는 몰랐을까요~
아이디어도 넘 좋구요. 글도 좋구요~
멋지네요^^
우리는 서로에게 맞춰가는 과정마저도 사랑하는 순간임을 잊고 말지요... 그 순간이 얼마나 중요한 순간인지 모르고 말이죠.

ㅎㅎㅎ 그러게요 쑤님!
꽤 많이 올렸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D 칭찬 굽신

글짓기 대회 입상하신적 있나요?ㅋㅋㅋㅋ 노래 가사 같네요~

아니요 ㅠㅠㅠㅠ
아쉽게도 ㅋㅋㅋ 그래도 감사합니다! 노래가사같다닝 다행

오랜만이다ㅋㅋㅋ
다니 일기는 내꺼랑 비슷한 느낌이 들어 > <

아 그래? ㅋㅋㅋㅋ
그거 좀 다행인거냐ㅋㅋㅋ 오랜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