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ce] 하늘이 좋아? 꽃이 좋아?

in #kr7 years ago

IMG_7932.JPG

@kindani
오늘의 선택놀이!!
바로 하늘과 꽃 입니다!!
자연의 신비로움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죠?ㅎ
너무도 어려운 선택입니다. 아아.
하늘이 정말아름다울 때가 있었을꺼고,
꽃이 어느 것보다도 아름다울 때가 있었을 겁니다.


하늘

IMG_3819.JPG

언재나 내편인것 같은 하늘!!
우울한 날에도 기분 좋은 날에도
하늘 한번 우러러 보면,
기분이 확 변하지요!
가끔 하늘이 그런 선물을 주는 것 같아요.
빛과 함께 어울리는 조화의 영롱함은 말로 표현하기 참..
하늘이 좋으신가요?ㅎㅎ

IMG_5197.JPG

IMG_7089.JPG

아름다움의 대명사 꽃!!
꽃으로는 사람도 때리지말라는 말처럼
아름답기에 어느 것도 할 수 없는 존재.
그 종류도 수천 수만 가지에 이르고,
각각의 꽃말을 가지고 있기에
엄청난 매력이 있지요ㅠㅠㅠ 감동
꽃놀이를 가면 정말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죠.

IMG_6965.JPG

이번엔 여성분들이 꽃을
남성분들이 하늘을 선택할 것 같은 예상을 해봅니다.
꽃과 하늘! 하늘과 꽃!
자.. 우리 스티미안분들의 선택은? ^^
댓글로 말해주세요ㅎㅎ

Sort:  

정말 아름다운 꽃이네요 전 꽃을 선택하겠습니다.

네 꽃을 선택한 님도 꽃길만 걸으시길ㅎㅎ

most beautiful pic i have ever seen .. want to be there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smartphone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Sunday.

You have earned 5.2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5
Server time: 06:49:43
Account Level: 0
Total XP: 30.85/100.00
Total Photos: 6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멀리 있어 아름다운 하늘
가까이에서 향기까지 맡을 수 있는 꽃.

하늘도 좋지만 역시 저는 꽃이 더 좋아요. ^^

아 시적인 표현이네요 ㅠㅠㅠ 굿!
꽃이 우세하군요ㅎㅎ

얼른 봄이 왔으면 하네요.ㅎ
사진이 너무 이뻐요.ㅎ

그러게요 봄이 좀잇으면 컴컴ㅋㅋㅋ
따뜻한 하늘과 꽃을 만나자구요

저는 하늘 !!! 저는 여자인데..왜 하늘이죠 ?ㅋㅋㅋ
맑은 하늘도 좋고, 밤하늘의 별도 참 좋은 것 같아요.
괜히 별을 보면 설레여요 ㅋㅋ

아! 그건 제 생각만 말씀드렸던...ㅋㅋㅋ
하늘은 별도 있지요! 깜빡할뻔ㅋㅋㅋ
격하게 공감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질문이네요~ 저에게 하늘은 심장을 편안하게 해주고, 꽃은 심장을 뛰게해주기에 넘나 어려운 질문입니다~!

오 라임 보소,ㅎㅎㅎ
시적인 표현 너무 멋있네요!
그렇게 보면 저도 못고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