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엄청난 고기 크기를 자랑하는 뼈해장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찾아 뵙죠..ㅜㅜ 요즘 글은 안쓰고 여러 스티밋 가족분들 일상만 들여다 보고 살았던거 같아요.
#muksteem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28 1층

요즘 들어 다시 날씨가 추워 지기 시작햇어요ㅜㅜ 꽃샘 추위 조심하세요 스티밋 가족분들~

어제 저녁 저녁밥으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와중에 옆에 있던 친구가 뼈해장국을 먹으러 가자고하면서 엄청 맛잇고 고기도 많이 주는 집을 안다며 저를 끌고 도착한 곳은 다름아닌 "뼈대있는 집"이 였습니다.
image.png
저녁에 봐서 그런지 간판과 느낌 너무 이쁜거 같아 망설이지 않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image.png
자리를 잡자마자 나오는 밑반찬들~ (이 사진 찍을때 친구가 SNS 중독이라고 욕한건 비밀ㅠㅠ)
image.png
친구와 함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뼈해장국 2개를 시켰는데.... 허걱 제 눈 앞에 나타난것이 진짜 8000원 짜리 뼈해장국에 들어가는 고기인가 싶을 정도로 너무커서 놀랐습니다.

image.png

앞 접시에 올려놓으니 뼈해장국을 담은 뚝배기보다 커서 한번더 기절..!!

아직 부족한게 많으나 예쁘게 봐주세요 ㅎ
이것으로 오랜만에 스티밋 포스팅을 마쳐보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예전에 가본적 있는데 맛있더라죠... 은근 혜자집 ㅇㅈ

맞죠 맞죠 진짜 고기보고 깜짝 놀랐어요

꺄~!! 광주광역시 북구라니!
저도 광주가 고향이라, 괜히 온라인상에서도 이렇게 만나게 되면 더 반갑고 그래요ㅋㅋ 지금 막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_< 히히...
여유 되실 때, 제 피드에도 놀러오세요~^^ 공식인사 포스팅 및 볼거리가 몇 개 정도 있어요ㅎㅎ

악ㅋㅋㅋ 알겠습니다 ㅎㅎ
광주가 고향이시다니 반갑습니다

뼈해장국 먹고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진짜 맛잇어요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넹ㅎㅎ 이제 저도 열심히 활동할 생각입니다

떨어 지긴 햇지만 애정을 갖고 잇기 때문에 ㅎㅎ

랙 걸려서 댓글이 3개씩이나 ㅠㅠ 댓글도 삭제가 안되나요?

정말 뼈대있는 집이네요. ㅎㅎ
맛있을 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ㅎ
고기만 먹어도 배가 부르는 느낌이예요

뼈를 발라내기는 좀 힘들어보여도 맛좋게 생겼네요 ^^

보기에는 힘들어 보이는데 막상 바르면 쉽게 발라져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호동로 28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ㅎ 간판이름처럼 정말 뼈대가있네요 ㅎㅎㅎ 아주 국물도 진한것이 맞있어보이네요 밥먹은지 그렇게 오래되지않은것같은데 ㅎㅎㅎ
뼈해장국에 맛있는 깍두기가 생각나네요 으악~~ 이럼안되는데 말이죠 ㅎ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 했으면 좋겟어요

마침 저도 어제 감자탕을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뼈해장국과 감자탕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ㅎㅎ

감자탕에는 감자도 같이 들어가는데 뼈해장국은 감자가 안들어 간다 그차이가 아닐까 싶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59.10
ETH 2771.7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