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39도의 고열! ㅠ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다들 몸 잘챙기고 계신가요?

어제 아침부터 숨쉬을 쉬는게 답답하고

식은 땀이 쥬르륵 흘렀어요! 머리도 아픈것이

먼가 좋지않은 기운이 폴폴.. .

결국 퇴근 1시간을

남겨두고 조퇴했답니다ㅠ

사랑하는 아내가 밤새 젖은 수건으로 머리를 직혀줬어요!

예전에 쓰던 얼음 주머니가 있는데 효과짱입니다

사실 아내의 사랑이 커서 금방 좋아진겁니다 하하

가장인 제가 아파서 힘없이 비실비실거리니꺄

제 자신에게 서럽더라구요!

아프지맙시다!

Sort:  

아빠는 아프지 말고 가정을 돌봐야 하는건 아닌 것 같습니다^^
아프되...빨리 다시 제자리로 복귀해야 하는 의무가 있을뿐?ㅎㅎ
몸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ㅎㅎ
그리고 태그가 붙어서 표현되네요~ㅎㅎ

덕분에 테그 바로 잡았어요ㅎㅎ출근해서 회의하기 전에 쓰다보니 ㅎㅎ오타도 있었네요!ㅎㅎ빨리 건강해져서 하루만에 제자리로 돌아왔습니다!ㅎㅎ

옴마...39도라니...ㅠㅠ
아내분의정성과 사랑이느껴집니당😁

오래만에 아파본것 같아요ㅎㅎㅎ덕분에 하루만에 건강을 회복했습니다!

저는 따님이 39도인줄 알고 깜짝 놀라서 들어왔는데... @kth6689 님이 아프시대서...다행이라고 생각했네요;;
건강 잘 챙기시고 몸조리 잘하세요!!

ㅎㅎ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딸이 안아파서 다행이져ㅎㅎ딸이 태어나서 한번도 아프지 않아서 얼마나 고마운지ㅎㅎ

39도라니.. 금방 회복되셨다니 다행입니다 ㅠ ㅠ 아프지 마셔요 ~

잃어버렸던 슬리퍼가 도착했습니다ㅠㅠ루이스박님한테 제일 죄송ㅠㅠㅠㅠㅠ

이런...아프셨군요..얼른 쾌차하시길 빕니다 ㅜ

ㅎㅎㅎㅎ슬리퍼는 제작들어갔습니다!ㅎㅎ조만간 만나뵐 수 있을꺼에요!ㅎㅎ

헛 감사합니다!!! 얼른 쾌차하시길...!!

몸건강챙기세요! 아부지가튼튼해야 가정이우뚝섭니다! 건강관리!화이팅!

덕분에 너무 건강해져서 탈입니다!ㅎㅎ

기승전 아내자랑....♥
짠내나면서도 부러운 포스팅이네요 > < b

스팀잇 사랑은 곧 아내 사랑입니다ㅎㅎ(자랑자랑)

우리 예술가님들 아프시면 아니되옵니다 ㅜ.ㅜ

ㅋ빨리 제가 할 수있는 능력이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고열로 고생하셨네요. 건강 유의하세요~

ㅋㅋㅋ넵 소울도 늘 건강하길 바라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96.23
ETH 2757.67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