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진아는 왜 이렇게 자는걸까? 1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4살 젊은 아빠
딸바보 @kth6689 입니다!


**진아는 왜 이렇게 자는걸까요?**

매일매일 자는 모습 하루하루가 다른모습
너무 이쁘고 귀엽습니다!
뒤집기 배집기를 자유롭게하게 하더니
귀여움이 2배가 됬어요ㅋㅋㅋ

젖병은 내꺼 지나

맘마먹다 잠들었 지나

코끼리가 좋았 지나

코끼리 냄새가 좋았 지나

아빠 뽀뽀 거부할 준비하 지나

자는데 아빠가 올려놨 지나

아빠 어깨가 넓었 지나

알고보니 아빠 어깨보다 바닥이 더 넓었 지나

엄마 어깨 사이즈는 딱 맞지나

아래층에 소음이 들리 지나

커피집 조명이 따뜻했 지나

세뱃돈 받으려고 절하는 연습하는거 지나

사실 이 자세보고 귀엽다 했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손이 보라색으로 있어서 깜놀했어요 피가 안통했는지
얼마나 저렸을까. . 미안 하더라구요!

육아는

이런 소소한 귀여움의 맛으로 하는 것 같습니다! 하하

Sort:  

너무 귀엽습니당
아침부터 미소가 절로나네용>_<

누군가에서 활력이 됬다는게 감사할따름입니다!

넘귀엽슴다 ㅎㅎ 뒤집기시작하니 자더라도 잘봐줘야겠네요 ㅠ ㅠ 피가안통해도 잘자네요 ㅎㅎ

보라색이라서 깜짝놀랬어요ㅎㅎ하루종일 돌아댕겨서 눕혀놔도 계속 뒤집어요ㅠㅠ

귀여워라ㅎㅎㅎ천사네요 천사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육아가 매우 힘드실텐데...
힘내십쇼

ㅎㅎ으쌰으쌰 딸보면 힘이납니다!

아이고 작네요. ㅎㅎ 요때는 진짜 뭘해도 너무너무 이쁘죠.
사진들 잘 봤습니다~

자주 놀러오시네요ㅎㅎ가만히있질않아서 힘들어요ㅠㅜ

아고...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ㅎㅎ

저 코끼리는!!!! 뚜둥..... 저희집에도 2마리가..있는.....베페에서 ..... 득템한....... 그것인가요..+_+

ㅎㅎㅎ선물받았습니다!ㅎㅎㅎ골방님 명함이벤트 또안하나요ㅎㅎ

음. 한 500될때 해볼까합니다. ^^

너무 자는 모습이 귀엽네요^^ ㅎㅎ 너무 이쁜 사진들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자주 놀러오셔서ㅎㅎ!

정말 정말 귀여워요~~!!
우유먹다 잠든거 최고네요^^

ㅋㅋ귀염귀염터지죠ㅎㅎㅎ그린그린님케이스받았나요?

제가 친정에 잠시 와있어서 확인은 못했는데요.
택배가 경비실에 왔다는 연락은 받았어요^^
낼 확인하고 톡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796.23
ETH 2480.7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