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Muksteem] '너랑 나랑 한우곱창' 백석역 인근입니다 ^_^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_^ 노래 포스팅의 Hyun(@kth)입니다 ㅎㅎ


다들 추운 날씨에 잘 버티고 계시나요 ㅠㅠ

어제 오늘 내일 모두 영하 15도쯤 되면서

엄청난 추위가 이어지고 있는데..

모두 따뜻하게 옷 껴입으시구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바로

얼마전에 먹었었지만..ㅠㅠ

다른 지점의 한우곱창 먹스팀입니다 ㅋㅋ


어제 볼 일이 있어서 안산에 다녀온 후에

백석터미널 근처 인근에 있는

'너랑 나랑 한우곱창'이라는 곳인데요

저는 주엽쪽에 살지만 

누나의 직장이 백석 근처라서 

누님의 소개로 저번에 한 번 갔던 곳입니다 ㅎㅎ







보시면 곱창의 효능도 적혀있네요 ㅎㅎ

어제 날씨가 진짜 너무너무 추워서

안에도 바람이 들어올까 걱정했지만

사장님께서 히터를 아주 따뜻하게

풀강으로 틀어주셨기에 추위를

조금도 느끼지 않고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_^


볶음밥도 당연히 먹었는데..

제가 미쳐서.. 사진도 안찍고 그냥

흡입해버렸습니다.. ㅋㅋㅋ 죄송해요


오늘의 먹스팀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ㅎㅎ

모두들 오늘 내일 지나면 또 다시

주말이 찾아오니까 화이팅 하시구요!!

다음 포스팅은 오늘 작업하게될 노래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


[위치 및 정보]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 340-25

지번 :  백석동 1320 동문굿모닝힐II 

시간 :  매일 16:00 - 01:00 

Sort:  

곱창보니 한잔 생각나네요 ㅎㅎ 오늘 너무 춥네요 감기조심하세요 ㅎ

우부님 안녕하세요 ^_^
날씨 많이 추우시죠..ㅠㅠ 우부님도
감기 조심하시구 좋은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곱창도 사랑이죠 술을 부르는 맛입니다.... 요새는 곱창자체가 가격이 쎄서 ㅠㅠ 좀 부담스럽긴 합나다만 흡입하면 좋죠 ^^대창도 먹고싶어지네요 흑

얼마전에 먹었는데 ㅋㅋ 다른 곳으로
또 갔네요ㅠㅠ 자주 땡기는 맛이에 요 ㅎㅎ

제가 가면 딱 35000원에 행복해지겠네요. ㅋㅋ

혹시 2인분에 공기밥 하나인가요!?!? ㅎㅎ
공기밥에다 먹으면 더 끝내줄거같네요 ^_^

저도 좋아하는.ㅎ
주말에 외식하러 한번 가봐야겟어요.ㅎ

주말에 외식 꼭!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얼마전에 갔는데 또 땡겨서 다른 곳으로 또갔네요 ㅎㅎ

오늘 하루 가장 추운날이 될꺼같아요!
완전 무장하고 하루를 시작했네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요~~

날씨가 너무 춥죠..ㅠㅠ
짱짱맨님도 항상 감기조심하시구
좋은 하루되세요 ^_^ 감사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ㅜㅜ!!

@hanjaeyoung님 안녕하세요 ^_^
나중엔 더 맛있는 음식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ㅎㅎ

곱창 매니아시네요ㅋㅋ 보고만있어도 술이넘어갑니다요

ㅋㅋㅋ 또 가버렸어요..
얼만전에 먹었을 땐 술을 안먹었지만
어제는 청하를 한 병 마셨습니다 .. ㅎㅎ

맛있는걸 보면 사진찍는거 깜빡하고 바로 흡입하기도 하죠!!~~ ㅎ

ㅋㅋㅋㅋ 공감해주시는 건가요 ㅠㅠ
감사합니다 ㅋㅋ ㅠㅠ 정신이 없었네요ㅠㅠ ㅋㅋㅋ

ㅋㅋ연속으로 곱창먹스팀!! 곱창은 사랑이죠!ㅋㅋ

ㅋㅋㅋㅋㅋ 그렇게 되버렸네요..ㅜㅜㅠ
곱창은 정말 사랑인 것 같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83.21
ETH 3098.6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