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실 소개] 제가 작업하는 공간을 소개합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제 가입인사를 드렸던 Hyun(@kth)입니다 ㅎㅎ

가입인사에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댓글을 남겨주셔서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더 꾸준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테니 함께 즐겨주세요^_^

지금 포스팅 할 내용은 제가 어제 들려드린 가입인사곡 '비행운'을 작업하고

앞으로 여러분들께 들려드릴 커버곡&자작곡(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ㅎㅎ)을 

녹음하고 작업하는 제 작업 공간을 소개시켜드리는 내용입니다!!

먼저, 제가 녹음 할 때 필요로 하는 장비는 기본적으로 

  1. 컴퓨터
  2. 마이크
  3. 스피커
  4. 사운드 카드

이렇게 기본적으로 4가지 정도의 장비가 되겠습니다 ㅎㅎ



이 곳이 제가 작업하는 공간이구요 ㅎㅎ 아직 많이 초라합니다 ㅠㅠ 



그리고 제가 쓰고 있는 컨덴서 마이크!! 보통 실내작업으로

쓰이는 마이크는 이렇게 네모 형태이고 흔하게 볼 수 있는 



이런 형태의 다이나믹 마이크는 

노래방이나 공연 등 실외에서 많이 쓰입니다 ㅎㅎ



그리고 이게 사운드카드라는 것인데

아직 제가 갖고 있는 이 장비도 많이 초라해요 ㅜㅜ 

사운드 카드의 효과는 마이크의 음질을 더 좋게 해주고

컴퓨터와 마이크를 연결해주는, 또 작업 할 때 쓰는

프로그램과 장비들을 이어주는 매개체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제가 작업하는 공간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ㅎㅎ 

앞으로 스팀잇에서 자주 음악관련 포스팅으로

좋은 모습 꾸준히 보여드릴 계획이구요,

많은 분들 관심가져주시고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

팔로우도 많이 많이 콕! 눌러주세요 ㅎㅎ

조만간 2번째 곡 업로드 할 예정이니

기대해 주세요~~ 그럼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여 ㅎㅎ 감사합니다!!

Steemit 화이팅!!

Sort:  

기대해 보겠습니다. ^^ 저도 음악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중 한 사람으로써 많은 지식을 알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음악 듣기를 좋아하신다니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겠습니다 ㅎㅎ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방음벽이라니 참신합니다.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한데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멋진 일 하시네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_^ 자주 찾아 뵙겠습니다!!

오우....작업실까지 가지고계셨군요!!
저도 기타연습을 하고있는데 나중에
노래영상이랑 연주영상이랑 합치면 멋있는 작품이 나올것같아요 ㅎㅎ
노래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네에 ㅠㅠ 지성님 블로그 정말 잘봣습니다
덕분에 도움 많이 받았구 ㅎㅎ 아직 기타를 잘 못쳐서
유익한 정보 주신거 잘 받겠습니다^__^

멋진 곡 기대하고 있을께요~^^

네^_^ 열심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지켜봐주세욧!!

좋은 곡 기대 많이 하고 있을게요 > <!!

네에!! 기대해 주세여 ㅎㅎ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와~멋지시네요~~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 ^_^ 기대해주세요 ㅎㅎ

음악 하시는 분이시군요 ! 좋은곡 많이 올려주세용 ^^

네 알겠습니다 ^_^ 좋은 곡 많이 포스팅
할테니 지켜봐주세요 !! 팔로우합니다 ㅎㅎ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멋진 작업실이네요!! 저도 이렇게 장비사진들을 한번 올려봐야겠습니다..!! 잘보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ㅠㅠ 이 전에 다른 작업실 있었는데 계약 끝나서 집으로 다 옮겼거든여.. ㅎㅎ 방음부스와
같이 ^_^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3
BTC 64647.16
ETH 3160.49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