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음치입니다

in #kr6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오늘은 왠지 기분도 꿀꿀해서 혼자 코인노래방을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코인노래방이 많이 생겨서 혼자 노래방 가는것도 괜찮아졌죠?
군부대 내에도 코인노래방이 있어 혼자서도 부담없이 갈 수 있습니다.

가서 최근에 빠져있는 노래인 문문의 비행운이라는 노래를 선곡해 보았습니다.

노래를 선곡하고 몇 구절을 부르자니 문득 떠오르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아, 나 음치였지..

일반적으로 노래 잘 못하는 사람보고 음치라고들 하죠?
사전을 찾아보니

소리에 대한 음악적 감각이나 지각이 매우 무디어 음을 바르게 인식하거나 발성하지 못하는 사람.

이라고 하네요ㅎㅎ

사실 저도 굉장히 음치라 노래를 들어도 그 노래를 부르진 못합니다. 부르기 위해선 같은 노래를 어마어마하게 많이 듣고 노래방 가서도 악보를 보고 몇번을 연습해야...크흡

게다가 음 자체가 높이 올라가지도 않아서 이래저래 많은 한계가 있네요ㅎㅎ

어쨌든 이런 사실들이 갑자기 떠오르면서 노래를 제대로 부르지도 못했습니다.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ㅎㅎ..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음치들이 노래를 못하는 이유는 음의 높낮이를 모르다 보니 그 음에 대한 자신이 없어서 자신있게 목소리를 못내기 때문이 아닐까요?ㅎㅎ

물론 전 근거없는 자신감이 있기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어떻게 보든지 일단 열창하고는 합니다ㅎㅎ

스티미안 분들 중에 저같은 음치분들이 많이 계시려나요?
노래 잘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네요ㅎㅎ

Sort:  

I would appreciate if you also translate your post in English language.

음치도 소리 지를 권리가 있죠.ㅋㅋ 코인노래방은 스트레스 풀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엠넷 너의목소리가보여 한번 나가셔서 스팀잇홍보를 한번...?ㅋㅋㅋㅋ

음치라면! 가상화폐 투자하는 군인!
뭐 이정도 타이틀 들고 나가면 되나요ㅎㅎㅎㅎ

ㅋㅋㅋ 가상화폐 투자하는 군인으로 타이틀 달고 나가면 진짜 유명해질 수 있을거같은디 ㅋㅋ 한번 고고합니까 ??ㅋㅋ

ㅋㅋㅋㅋㅋ나갔다가 음치면 군대망신으로 영창..?

영창가면 제가 면회 자주... ㅠ ㅋㅋㅋㅋㅋㅋ
영창 포스팅 하시면 또 스타 되실듯 ㅋㅋㅋㅋ

저도 노래잘부르는 사람 부러워요 정말 잘부르면 뭔가 속에서 뻥 뚫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그런거 땜에 부러워요 ㅎㅎ

노래 잘부르는 사람이랑 노래방 가면 자연히 소심해지는..ㅎㅎㅎ
정말 부럽네요ㅠ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음치들이 노래를 못하는 이유는 음의 높낮이를 모르다 보니 그 음에 대한 자신이 없어서 자신있게 목소리를 못내기 때문이 아닐까요?ㅎㅎ"
이 말에 크게 공감을 하고 갑니다 ..... ㅎㅎ 자신감있게 해야하는데 그게 어렵드라구요 ㅎㅎ

모르는데 어떻게 자신감을 가지나요..ㅎㅎㅎ

그렇기도하죠 모르니 자신감이 안생기니 억지로라도 ㅎㅎ

음치하면 저 입니다 ㅎㅎ 진지한 노래를 불러도 웃기기만한 레알 음치..

진지한 노래를 선곡할 자신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

ㅎㅎ 공감의 마음에 피라미의 풀보팅 ㅋㅋ

나중에 음치끼리 노래방이나 한번 가죠ㅎㅎ
원래 못하는 사람끼리 가야 꿀잼!

함 들어보고 싶은데요 ^^

전 별로 들려드리고 싶지 않..ㅜㅜ

저도 음치입니다 ㅜㅜ 노래방 살면서 가본게 5번 정도입니다 ㅋㅋㅋㅋ

엌.. 그래도 가능성이 있으시네요ㅎㅎ
전 가도가도 뭐..

저도 음치에 박치라서.... 노래잘하는분들 보면 너무 부러워요 ㅎㅎ
그래서 저는 노래방가는걸 어렸을때부터 안좋아했어요 ㅜㅜ

그냥 분위기따라 가는건 좋아하는데 일단 가고나면..ㅎㅎ

ㅎㅎㅎㅎ복면가왕 도전ㅋㅋㅋ

청중으로는 갈 의향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250.23
ETH 2335.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