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무엇이 먹고 싶냐 하면 주저없이 떡볶이를 고를 것이다

in #kr6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오늘은 제목이 굉장히 직접적이죠?

자고 일어났더니 갑자기 배가 고파서 떠오른 생각입니다.

바로 어제 글에 말씀드렸듯, 부대 내에는 한식집과 중식집이 있습니다.
그리고 흔히 아시는 BX(PX)도 있어서 이것저것 사먹을 수도 있죠.

그럼에도 채워지지 않은 것이 있는데, 바로 떡볶이입니다.
BX(PX)에서 파는 편의점 떡볶이 비스무리한게 있긴 한데 그걸론 좀..

한국인치고 떡볶이 싫어하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 싶을만큼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음식이죠 .

마찬가지로 저도 꽤 좋아해서 대학교 다닐때 시험기간이면 밤 늦게까지 공부(를 했는지 뭘 했는지는 기억나지 않습니다만..)하다가 야식으로 자주 사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군대에 들어온 이후론 먹을 기회가 너무 없었습니다.
휴가를 나가서도 고기를 구워 먹거나 회, 초밥, 치킨 등..
한 끼 음식으로는 우선순위가 좀 밀리는게 사실이네요.

입대한 이후에 떡볶이를 먹어 본 적이 딱 한번 있습니다.
제가 사먹은 게 아니라 작년 제 생일 전날에 사무실 간부님이 친히(!!) 사다 주셔서 먹은 적이 있습니다.

생일 당일은 친구들과 회식할 예정이었어서 전날에 사다 주셨는데,
무얼 먹고 싶냐는 말에 주저없이 분식류를 외쳤더니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이라는 호화 세트를 사다 주셨지요.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올해 생일에는 휴가를 나가서 떡볶이를 사먹어 봐야겠습니다ㅎㅎ

Sort:  

떡볶이 정말 언제든 생각나는 음식이죠 ㅎ

흐..침고이네요 벌써 ㅎㅎ

생각해보니까 저도 밥종류나 다른 주식 먹느라 떡볶이한테 소홀했네요~~~!!!
조만간 친구랑 즉떡을 먹으러 가야겠어요 ㅋㅋㅋ

분식도 소홀히하시면 안되죠!!
저는 빨라야 3월말이겠네요ㅠ

좋은 게시글, 나는 귀하의 게시물을 좋아합니다.

밥으로는 아쉽지만 야식으로 떡튀순은 ㅎㅎ 진리죠.ㅋㅋ

야식으로 진리인데 말이죠ㅠㅠ
밤만 되면 졸려서 그냥 자느라 항상 못먹었네요ㅠㅠ

저는 떡볶이에 있는 그 어묵 튀김?
그거 먹고 싶어요.
국물이 찍어서.ㅎ

정말 분식 세트는..진리죠ㅎㅎㅎㅎ

군대 있을때 냉동식품 치즈떡볶이 먹은 기억이 나네요~
떡볶에 체인점이 하도 많아서 잘 골라서 드셔야 할껍니다~ ^&^

ㅎㅎ나가서 고민해봐야겠네요

전 군대 시절 떢볶이 순대를 몰래배달 해먹었으네 요즘 px로 채울 수 없는게 있었군요

ㅠㅠㅠ한계가 있죠

ksc님 간부님에게 사랑받고 계시군요. 생일도 챙겨주시고
이번 휴가나오시면 떡볶이 꼭 드세요^^ 확실히 px에 음식보다는 나와서 드시는게 맛있지요 ㅎ ksc님 따뜻한 토요일 행복한시간 되세요^^

휴가나가면 꼭 먹을겁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댓글에 죠떡이 이미 나왔네요 ㅎㅎㅎ
죠스떡볶이 1인세트 얼마전까지 주기적으로 사먹었는데 ㅠㅠ
한번 먹으면 ....크......맛나서 헤어나오질 못해요

그정도인가요?ㅎㅎ 나가서 꼭 먹겠습니다!

아 분식은ㅠㅠ 어렷을적 학교 끝나고 먹던 떡볶이가 엄청 맛있었는데.. 요샌 그런 맛이안나네요ㅠㅠ 추억을 먹은건지ㅎㅎㅎ ksc님덕에 잠시 빠졌었네요ㅎㅎㅎ
이번 휴가때는 꼭 떡볶이를 드세요! :)

옛날에 하교하면서 먹은 떡볶이가 정말 맛있었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