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아육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오늘 친척분들을 만나고 저녁에 잠시 티비를 보는데 아이돌스타 육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보는 것은 약 3년 만인데, 오랜만에 보니 재밌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그렇듯 저 또한 경쟁해서 순위를 매기는 종목을 매우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오늘과 내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고 하더라구요.

간단히 아육대를 본 뒤 갑자기 흥미가 생겨 찾아봤습니다.

그랬더니 이런 내용이 있더군요.

본격 팬들도 종영해 달라고 하는 프로그램.

내용을 읽어 보니 방송사의 갑질이라거나(미출전지 불이익을 준다나..? 확실한진 모르겠습니다)
스케줄을 일부러 빼서 연습해야하고 출연해야하는 등의 부담감도 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문제인건 부상이라는 듯 하네요.

팬들 입장에선 너무 안타까울듯 하네요.. 가수가 뜬금없이 운동경기 출전해서 다치고 오니..

마냥 재밌게 보고 있었지만 막상 찾아 보니 이런 점이 있었네요.
팬들 입장에서 좋아하지 않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p.s. @hoppy님 치킨 잘 먹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매년 부상위험이 나오는 프로그램이죠
게다가 이번에는 달리는 거에서 비닐? 같은 걸 깔고 해서 많이들 넘어졌다고해서 화제가 되었던... 제발 종영했으면 좋겠는데 또 시청률이 잘나오니 ㅠㅠㅠㅠㅠㅠ 참... 그런 프로그램입니다.
ksc님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팬들은 싫어할지 모르지만 시청률이 잘나오니 방송사에선 포기할수가 없죠ㅠㅠ 안타깝겠어요 팬들은

I wish you good health

친지들과 어울려 행복한 명절 되시길요

감사합니다ㅎㅎ 즐거운 명절 되세요!!

맞습니다.
오늘 동계 올림픽 스노보드 크로스 경기를 보면서 부상당하는 선수들을 보니 마음이 참 아팠습니다. 아이돌 가수들 또한 본업이 아닌 하나의 프로그램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부상의 리스크까지 안아야 하는 부분은 영 안타깝네요 ㅠ

그러게요 본업이 아닌 곳에서 부상까지 당하면 얼마나 황당하겠어요ㅠㅠ

요새 아이돌은 참 다재다능해야 하네요

그러게요 참..안타깝네요ㅠㅠ

아육대 안보는데 그런부분이 숨겨져있었네요ㅜ 아이돌들도 참힘든직업인데 ㅜㅜ ksc님 첫째날연휴 보내세요^^

넵 남은 연휴도 잘 보내세요!

물론 부정적인 면이 있긴 하지만 아육대를 통하여 청소년들이 스포츠와 운동의 즐거움을 깨닫는다면 잃는것보다 얻는 것이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 부상은 안타깝지만 계속되었으면 합니다.

그렇게 보실수도 있겠네요ㅎㅎ 다만 부상이라는 리스크가 좀 큰것같긴 합니다

부상당해도 그 대처가 매우 부실한 것 또한 문제점 같습니다
예전에 한 아이돌이 아육대 나가서 다친 이후에 처치를 제대로 못받아 재활치료 다니고 있다는 글을 본적이 있네요

흠 그건 좀 심각하네요. 적어도 부상에 대한 준비는 확실하게 되어있었으면 하는데..

몇년전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데 실제로 큰 부상 당하는 아이돌도 나오곤 했었죠.ㅜㅜ
예전 카라 전성기 시절 하라구가 육상 1등으로 들어오다가 (넘사벽으로 빨랐죠) 넘어진 적이 있었는데 그때 진짜 가슴이 철렁 하드라구요.
아이덜의 상품성을 이런식으로 소모시키는 거 반대 입니다.. 물론 신인 입장에서는 이렇게라도 이름 한번 노출 시키고 싶은 마음도 있겠지만....
암튼 즐거운 명절 되세요!ㅋㅋ

참 부상이라는 큰 리스크를 갖고도 출전해야 한다는게 안타깝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