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에 찾아뵈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from @inhigh

후 정말 오랜만의 스티밋 방문입니다!! 거의 4-5일만이네요

사실 글을 쓰면서 목표가 주 2회 글 쓰는거였는데 이번주는 회식이니 야근이니 해서 싸지방에 올 기회가 없었습니다ㅠㅠ 심지어 어제는 12시 넘어서 퇴근..

제가 이 글을 쓰고 있는 이유는, 우선 왜 일주일간 글을 못올렸는지에 대한 이유와 현재 군복무 중인 사람이 어떻게 저렇게 긴 글을 한시간 안에 완성해서 올리는지에 대한 의문을 가진 사람이 있을 것 같아(없으면 말구요ㅠ) 이야기해보고자 해서입니다.

지금 전 나름대로 사무직(?)으로 일하고 있기 때문에 어찌됐든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일하다가 짬짬이 메모장 켜서 적고 한글파일로 옮기고 프린트한다음 싸지방와서 그걸 다시 타이핑하고 맞는 사진을 찾는 작업을 반복합니다. 리타이핑이 생각보다 귀찮더라구요.. 사진찾기도 그렇고

그래서 사실 주 2회 업로드 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 이미 페메에 4-5회분까지는 업로드가 되어있기 때문에(사진은 아직이지만)ㅎㅎ

그리고 원래는 지금의 분량의 딱 2배를 계획했었는데(한 글에 두 파트씩 있는 식으로) 사진을 넣고 나니 확 양이 늘어나는 것 같아 다시 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발생하는 한가지 문제가, 제가 도입부에 나름대로 비하인드 스토리를 하나씩 쓰려 했는데 현재 페이스대로 가버리면 머릿말이 너무 빨리 사라져버립니다(그리고 사실 그부분만 따로 추려써도 꽤 분량이 돼서 그걸로도 보상 받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ㅎㅎ).

그래서 아예 스토리는 스토리대로 비하인드 스토리는 비하인드 스토리대로 연재해볼까 합니다ㅎㅎ

비하인드 스토리는 아마 거의 저에 대한, 자서전(?) 같은게 될 것 같네요ㅋㅋ 그쪽도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 이만 약 3일 뒤에 쓸 글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ㅎㅎ

Sort:  

글 쓰는게 생각보다 시간과 에너지를
많이 필요로 하더라고요
저도 틈틈글 써야지~ 했지만. .했지만. .ㅠ

정말 잠시 쉬는시간이나 점심시간 이용해서 쓰고있는데 아무래도 오래거리죠..

Good post.please follow and upvote me bro

안녕하세요 스팀잇 초보입니다.
팔로우 하고 갈게요 ^^

넵 감사합니다 ㅎㅎ

아.. ksc님, 지금 군 복무중이신가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ksc님에 글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저도 육군병장 출신 김병장입니다. 은근 너무 반갑네요~~
잘 보고 갑니다. 3일후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오 반갑습니다ㅋㅋㅋ 전 공군병 김일병입니다 ㅎㅎ

아하.. 공군이셨군요.. 그럼 원주쪽에 있으신 듯 합네요. 제 친구가 공군상사 입니다. 원주비행장에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있는지 연락안한지가 쫌 됬네요 ㅎㅎ 저도 육군항공대대에 있어서 헬기랑은 친하답니다. 필승 이네요^^

음ㅋㅋ왜 공군이라하니 원주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의외로 정답이라는게 함정이네요;;

아 그런가요 ㅎㅎ 원주에 공군비행장도 있고 친구도 있어서 한번 던져봤습니다. 방상사~~ 원사됬나 모르겟네요.. 보람찬 군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

앗 3일 떡밥을 던지시고 사라지시다니. 기대됩니다. 화이팅

자주쓰고싶지만 그러면 소재가 금세 떨어져버려서 제가 쓰는 속도론 못따라갑니다ㅠ
정말 틈틈이 쓰는거라 ㅎㅎ

열악한 환경에서도 글쓰기에 열정을 태우시는군요.

재밌겠네요 비하인드가 또 재밌는 법이죠.
기대됩니다 ㅎㅎ

비하인드도 정말 열심히 쓰고있습니다 ㅋㅋ

정말 오랫만에 뵙네요. 쉽지 않은 여건에서 꼬박꼬박 글 올리기가 얼마나 힘들지 짐작되네요. 힘내시고 3일 후에 또 뵈요

넵ㅋㅋ 감사합니다!!

회사일이 바쁘거나 회식이나 술자리가 있으면 스팀 활동하기 어려운 피로감과 시간이 없더라고요.

저도 주 포스팅이 상품리뷰이랑 육아쪽인데 쉽지 않네요 ㅡㅡ

이번주도 수고하셨습니다.
불금 잘보내시길 ^^

그쵸 피로가 쌓이면 아무래도..ㅠㅠ

그동안 바쁘셨군요~ 오랜만에 다시 뵙네요^^
3일 뒤 포스팅 기대할께용~^^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

하~ 이런말씀드려도 될지....정말 땡보시네요..ㅋㅋㅋ

ㅋㅋ컴퓨터 앞에 앉아있으니까요 일단은
하지만 나름대로 힘들긴 하답니다ㅠㅠ

그렇죠 힘들지않은 군생활이 어딨겠습니까..다 상대적인거죠..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