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너무 오랜만에 찾아뵈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아.. ksc님, 지금 군 복무중이신가요?? ㅎㅎ 대단하십니다~~
ksc님에 글에 대해 더 관심을 갖게 되네요..
저도 육군병장 출신 김병장입니다. 은근 너무 반갑네요~~
잘 보고 갑니다. 3일후 다시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오 반갑습니다ㅋㅋㅋ 전 공군병 김일병입니다 ㅎㅎ

아하.. 공군이셨군요.. 그럼 원주쪽에 있으신 듯 합네요. 제 친구가 공군상사 입니다. 원주비행장에 있었는데.. 지금은 어디있는지 연락안한지가 쫌 됬네요 ㅎㅎ 저도 육군항공대대에 있어서 헬기랑은 친하답니다. 필승 이네요^^

음ㅋㅋ왜 공군이라하니 원주라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의외로 정답이라는게 함정이네요;;

아 그런가요 ㅎㅎ 원주에 공군비행장도 있고 친구도 있어서 한번 던져봤습니다. 방상사~~ 원사됬나 모르겟네요.. 보람찬 군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넵 감사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51.49
ETH 2505.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