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생은 처음이라

in #kr6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제가 최근에 참 재밌게 본 드라마가 있는데요.


바로 이번생은 처음이라입니다.

사실 드라마가 방영된건 작년 10~11월이지만, 당시 친구의 격한 추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미 3~4화 정도까지 진행되었기에 나중에 재방이 나오면 봐야지 이러고 있었습니다.

사실 군입대 이후 그 친구에게 추천받은 프로그램이 몇 개 있는데, 다 재밌었던 지라 이 드라마 역시 재미있을거라는 생각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7주 전 금요일에 드디어 다시보기로 이 드라마 1화가 떴습니다!!

사실 완결 이후에 워낙에 재밌다, 대박이다 이런 평이 많다 보니 빨리 보고 싶었고 기대도 많이 됐습니다.

1, 2화를 보고 나니 이 드라마 참 참신하다라는 생각이 들었고,
중반부로 진행되면서 너무 재밌잖아?하는 생각이 들더니
완결은... 최근에 본 드라마들 중 재밌는 드라마는 꽤 있었으나 결말까지 이렇게 좋은 드라마는 본 적이 없었습니다.
(아 물론 제가 드라마를 많이 안보긴 했죠. 어디까지나 제가 본 드라마들 중에요ㅎㅎ)

또한 여주인공이 작가인 이유도 있는지 각 화 마지막에는 책의 구절을 인용해서 마무리하는데 이것 또한 꽤 맘에 들었습니다.

이제야 이 드라마를 다 봤다고 추천해준 친구에게 이야기하니
아직도 그거 다 안보고 있었냐 하더군요ㅎㅎ..

주로 메인인 주제가 결혼이나 집(생계?)임에도 드라마의 감성 자체가 20대가 재밌게 볼 수 있는 내용도 많다보니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군인들이 아줌마가 되어간다는걸 느낀게, 밤에 드라마 보면서 중요한 장면 나올때마다 서로 때려대고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역시 드라마는 다같이 봐야 정말 재밌는거같습니다!

어쨌든 아직 안보셨다면 정말 추천합니다ㅎㅎ

Sort:  

잘 읽었어요~^^

감사합니다ㅎㅎ 드라마도 꼭 보세요!!

오오 드라마 좋아하는데 추천 감사드립니다!! 저도 고백부부 강추드립니다ㅎ

흠 한번 봐야겠네요ㅎㅎ

ㅋㅋㅋ아줌마가 되어가는 군인들이라니, 너무 귀여우시네요 다들 ^^
제가 군대있을 때는 '별그대'가 엄청 히트치던 때라 꺅 소리지르면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 납니다 ㅎㅎ

정말 이렇게 될줄 몰랐는데 드라마를 소리지르며 보게될줄이야.. 정말 새삼스럽네요ㅎㅎ

저도 아직 못봣는데 추천해주시니 한번 찾아서 봐야겠어요 ㅎㅎ

네 한번 꼭 보세요 재밌네요ㅎㅎㅎ

ㅎㅎ 어쩔수 없는 현상이죠~

그런가요ㅎㅎ

드라마, 걸그룹 마스터하고 나오세요 ㅎㅎ

이미 준 마스터라 걱정입니다ㅎㅎ..

드라마 였군요ㅎㅎ

맞습니다ㅎㅎ

tvn드라마는 믿고보는 ㅎㅎ 왠만하면 다 재밌더라구요 소재들도 신선하고 ㅋ

그러게요ㅋㅋ 확실히 케이블이 제약이 적어서 그런걸까요

드라마 많이 안보긴 했지만,
감히 제 인생 드라마 라인업 후보에 든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결말파트가 아쉽다는 사람들도 많긴 하지만요..

저는 결말 맘에 들었습니다ㅎㅎㅎ

아항 드라마 제목이 볼때마다 재밌습니다 ㅋㅋㅋ(@ksc님 실은.. 드디어 오델로 귀한 승리를 쟁취하였습니다. 컴퓨터에게 넝마가 된채 털렸으나, 바둑과 달리 1선의 중요성을 인지하고나니 접전끝에.. ㅋㅋ 재미납니다!)

오오오 축하드립니다ㅎㅎ 처음 이길때 정말 기분 좋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23.66
ETH 3077.69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