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면 투기가 맞을지도?

in #kr7 years ago


Image from @inhigh

안녕하세요 @ksc입니다.

밖이든 안이든 암호화폐로 난리치고 있는 이 때, 군대 안에서는 꽤 큰 일이 있었습니다.

지난 22일부로, 군대 내 사지방에서 암호화폐 거래소 접속이 차단된 일인데요.

명목은

사지방은 장병들이 자기계발이나 외부와의 연락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지

투기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였습니다.

뭐 투기가 아니라고 말하고 싶지만 제가 이야기한다고 뭐가 되는 것도 아니고, 어쨌든 접속만 해도 불이익(처벌)이 있을 거라 이야기하니 거래소는 물론, 마켓캡도 못들어가겠네요 무서워서ㅎㅎ

사실 이 안에서 굳이 거래를 하진 않지만 거래소 들어가서 시세 보는 재미가 있었는데 좀 아쉽네요.

다행히도 스티밋은 막히지 않았습니다. 하긴 막는게 말이 안되겠죠? 애초에 명목이 투기 과열인데 말이죠ㅎㅎ

안에서 거래소로 차익거래(솔직히 이런 사람들 볼때마다 투기라는 말에 할 말이 없어지긴 하네요)하던 사람들은 다들 죽을 상을 하고 있더라구요.

그 사람들 보면 몇배 이익 놓친다고 정말 답답해하던데, 몇몇 사람들에게는 정말 투기가 맞았나봅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 생각에는 국방부에서 진짜로 장병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저 현재 정권이 원하고 그쪽 방향으로 향하니 하는 느낌을 더 강하게 받습니다.
얼마전에 제대한 당사자로서 오히려 밖의 이슈와 단절된다는
느낌이 더 싫었던 기억이 나네요.
선택의 대한 판단과 책임은 개인이 지는게 더 낫지 않을까요?

흠 저야 뭐 하라는대로 할 뿐이죠ㅠㅠ

오히려 그때까지 들어갈수있었던게 더 신기하네요 진작 막았을거같은데ㅋㅋ.

의외로(?) 별로 제제 안가하다가 갑자기 이러네요ㅠㅠ

음, 시세를 궁금해하실 @ksc님을 위해 매일매일 댓글로
그날의 시세를 알려드리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재미있는 생각이.. ㅋㅋㅋ

ㅋㅋ근데 또 안보니 잊게 되네요
어련히 오르겠지 하고 있습니다ㅎㅎ

사지방이 참... 자기들 마음대로에요 정말
부글부글했던게 오랜만에 생각납니다.

ㅠㅠㅠ그쵸 빨리 나가야겠어요;;

지금껏 안막혀 있던것이 신기하네요 ! 스팀잇은 살아있어 다행입니다

네 정말 다행입니다ㅎㅎ 막히면 steemkr로 오죠 뭐 ㅋㅋ

막히면 우리는 그렇듯 .. 우회로를 찾을겁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본 스팀잇 막히면 KR로 ㅎㅎㅎ

늘 그랬듯..ㅎㅎㅎ

사지방이야 본래 제한이 많은곳이니 당연하다면 당연하긴하네요

흠 뭐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다 하는 생각은 드네요ㅋㅋ

ksc님 일년은 아예 잊고 사시면 아마 제대후엔 분명 좋은 일이 일어나있을거에요!! ^^

가격만 잊어야죠ㅋㅋㅋ 스티밋은 잊으면....

제가 군인이라면 휴가나와서 사놓고 제대할때쯤 계좌를 열어보고 싶네요

저도 이제부턴 그래야할 판입니다ㅎㅎ

군대에서 스팀잇하는게 은근 꿀일 것 같아요! 물론 컨텐츠를 생산하는일이 쉽지는 않을테지만요.

그쵸 일상이 똑같다보니.. 그래도 그 안에서 발견하는 맛이 있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9698.94
ETH 2303.28
USDT 1.00
SBD 2.51